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불독)] 이렇게 건의해봤는데 어떠려나요

Projay95
조회: 679
2025-08-16 01:22:36
불독 편의성 골자의 패치는 의도를 충족하지 못합니다. 허수아비 딜과 실전 딜의 괴리를 줄이고자 패치를 하였다고 했으나 이번 패치로 인하여 그 GAP이 커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주장에 대한 근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플레임 스윕과 텔레포트 딜레이를 고려하지 않아 조작감이 불편해졌습니다. 텔샷시 보스 반대쪽을 바라보는 경우가 많아졌고 이는 불쾌감을 야기합니다. (3차 스킬 포이즌 미스트의 경우 후딜 그대로 인것이 의문입니다.)

2.  플레임 스윕과 이그나이트의 딜 비중이 높아졌습니다. 신규 보스의 이동 빈도가 높아진 상황에서, 허수아비 딜과 실전 딜의 괴리가 심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패시브 인피니티 수치가 지나치게 낮습니다. 직업 유저들이 허수아비 딜링을 해본 결과, 이전보다 10%이상의 딜 로스가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보상 패치인 신규 5차 스킬 아르카나 오버라이드의 경우 평딜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은 불독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위에서 허수아비와 실전딜의 괴리, 지나치게 낮은 인피니티 최종뎀 수치에 대하여 언급하였습니다. 패치에 대하여 운영진분께서 판단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급격한 딜변동, 구조변동이 가져오는 불편함이 있다면 유저도 의견을 제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감히 의견을 개진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무빙 텔샷을 어느정도 부드럽게 쓸 수 있도록 스킬 딜레이 및 딜 조정 (포이즌 미스트 포함 부탁드립니다)
2. 인피니티 최종뎀 패시브 조정 및 아르카나 오버라이드의 오도화-->극딜버프 OR 평딜상시버프 선택
(렌의 경우 매화검 3초식: 일격예인을 오도를 사용하여 스킬 2개중하나 선택가능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