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불독)] 운영자 의도 파악완료 [ 실전과 이론의 괴리]

아이콘 쫄깃주황버섯
댓글: 8 개
조회: 2020
추천: 4
2025-08-16 01:46:13
이놈들이 왜 이렇게 후딜감소 뻘짓을 하는지는 어센트에 답이있음

우리 고인물을 넘어 석유가 된 골수 불똑유저들은 못느끼는 한가지 현상이있음

그건바로 후딜이 ㅈ같이 느려서 보스패턴보고 어센트로 패턴씹는게 안댐

고인물들이야 어차피 그냥 보스패턴 피하는게 패시브니 이런 상황이 안나옴

근데 뉴비들은 이런 상황 ㅈㄴ나올듯 충분히 불합리함 느낄 수 있음

근데 한가지 간과한 사실이 하나있음

불독의 텔포는 유틸이 아니라 딜링기임

텔포를 보스에 몸통 박치기를 해야 퍼번트 스텍 + 익나생성 + 도퍼스텍 

이 말같지도 않은 스텍 쌓을라고  포켓몬마냥 냅다 보스에 들이박아야함

이 기형적인 구조를 바꾸는게 진짜 편의성 패치임

이말같지도 않은 텔마를 손봐야함 (익나 손보는거 기대도안함)

어차피 이번 밸패 방향성은 어센트 스킬 사용의 유의미화

후딜패치는 무조건 들어오게 돼있음 



결론 

후딜패치가 유의미화 될려면 

딜사이클에 보스에가서 냅다  텔포 몸통박치기 안하게 패치하면댐

=그럼 불독 고점 낮아지는거 아니냐 그 병tls같은 고점컨이 이번 밸패 사단난 가장큰 이유임
= 이딴식으로 패치될빠에 이번패치때 고점컨 없애버리는게 낫음 



Lv23 쫄깃주황버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