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너프를 쳐맥이면서 가동율을 버프받았는데 ...
아무런 거의 리턴없이 가동율을 되돌린다고 ?
프레이 가동율이 옛날엔 25% 120초쿨타임 / 30초 지속이였을때 성능
[너프전 ]
최종데미지 기본 5% + 인트 2500당 최종뎀 1% 증가
최종데미지 최대값 45%
파티원 수에 관계없이 적용
[너프후]
가동율 33% 화 되면서 먹은 너프
최종데미지 기본 6% 인트 3000당 최종뎀 1%증가
최종데미지 최대값 33%
파티원 인원수에 비례해 n 빵
물론 이때는 비숍 시너지가 과하긴했지 인정하고 너프 먹을만했어 근데
근데 이번패치를 프레이 가동율 과거랑 동일하게 25%로 돌려놓으면서
아무런 버프도 없이 엔레 쥐꼬리만큼 쳐올려놓고
이걸 없던셈친다고 ? ,,,,,,, 이건 아니야 ....진짜
프레이 40초 시간동안 2시드링 스위칭하는게 딜량이 과했으면
시드링 스위칭에 대하여 저항을 주던가 뭔가 조치를 해야지
과거 가동율 올려주면서 시너지 칼질했던것도 모르고
리턴도 없이 프레이 30초 로 너프 때리면 어쩌자는건지
최소한 유저를 납득시킬만한 설명을 곁들이던가 ........
집단지성을이용해 내부지표를 까서 유저들에게 검증받고 오류를 피드백받던가
패치하는 꼬라지보면 진짜 직업이해도가 1도 없음이 느껴짐
이쯤되면 밸패는 유저들 템 맞추는 욕구를 자극하고 단물빠지면 너프하는
사기극 그이상도 그이하도 아닌것같다 뭔 손바닥 뒤집기로 차 한대 과금한게 사라지는데
운영진들은 게임에 대한 애정 하나 없이 데이터 쪼가리로 너무 쉽게 생각하는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