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싱 리소네이터 딜압축(1초 동안 13번씩 2회씩 털수 있게)-애초에 20초간 강화되는데 최소13초 키다운을 해야하는것부터가 말이 안됨.
중간에 빛둠세, 노바 쿨초되면 답도 없어짐 20~40% 딜량은 날린다 보면됨.
18초(쿨뚝, 메르에 따라 더 짧아짐)마다 1초간 거의 보스패턴에 취약해짐.
-메모라이즈 지속시간 30초(이퀄과 동일하게) 5차 코강추가-
퍼니싱 강화인데 20초면 아무리 퍼니싱이 딜압축되어도 실전보스에서 오리진 극딜때 애매함.
이퀄이 30초니까 거기에 맞춰서 30초 통일하는게 맞다봄.
다른 공격형 버프 액티브는 5차 코강라인에 있는거 많은데 얘도 공격이 생겼으면 5차 코강 라인에 넣어주는 것도
-리버레이션 오브 딜압축(직접타격시 2개추가소환 이퀄상태시 2배) 소환, 재설치 기능추가-
이것도 다 털라면 30초중에서 최소 18초라 보스패턴 만나면 애매해짐.
깔았는데 보스가 이동하면 그냥 딜 통채로 날리는거라 재설치 할수 있게 해줘야함.
-빛과 어둠의 세례 패시브화(아무리 못해도 메모라이즈 사용시 빛둠세 패시브화)-
직접타격이 아니고 소환하는 형태라 이게 많이 초기화 되서 사용되어지면 메모라이즈 자체 딜량이 낮게 나옴.
노바, 퍼니싱으로 쿨초가 많이 됨. 극딜시 이것때문에 메모의 딜량이 낮아지거나 퍼니싱을 못털거나 서로 상충됨.
진짜 정 패시브화를 해주기 싫으면 메모같은 스킬을 사용시 빛둠세를 패시브해주는 극딜 버프용이라도 받아야함.
-트와일라잇 노바 다른스킬사용중 사용가능(망혼강림 예시), 딜롤백(희망사항), 패시브 정상화(희망사항)-
이것 때문에도 딜 자체가 늘어짐. 퍼니싱을 쓰다가 빛둠세 쓰고 다시 쓰다가 빛둠세쓰고 노바쓰고 노바 제사용 터지면 또 쓰고 앱킬몇대 날리고 빛둠세 쓰고 남은 퍼니싱 써주고 딜 압축이 아니라 딜을 늘일수 있는한 최대한 늘리고 있음.
사용시 2초쿨감 넣어주고 다른스킬들 때문에 좀 내린건 알겠는데 한스킬의 딜량을 순식간에 30~40% 깎아버리면 코강 어쩔거임.
아무리 다른 스킬이 생기고 뭐고 그렇다 해도 최종뎀22%를 댕강 짤라버릴 정도로 루미가 쌔나? 애초에 무저갱에서 누워있는데 우리가 메르급 일리움급인가? 적어도 중간급도 아니고 이대로 나와봤자 어차피 족쇄단 구조 병진 딜꼴찌에서 족쇄랑 구조 좀 나아지고 딜꼴찌는 마찬가지인데..
-러스트러스 오브 딜 정상화-
러스트러스 오브가 먹는 최종뎀은 22% 하락.
빛둠세 3회 초기화 헥사 풀코강 기준 288,288% 하락.
딜 414,960%로 최종뎀17.5% 증가 됨.
어센트 스킬은 하향인디? 제가 계산 잘못함?
-하이퍼 패시브 정상화-
1. 이 넘은 왜 또 쓸때없는 아포 크리티컬을 주는건가?
2. 라리플 전이데미지는 그냥 계속 들고 갈건가?
3. 다른 직업들은 그래도 보조스킬, 보스스킬, 사냥스킬의 데미지, 보공, 방무, 타수를 넣는데 왜 앤 이따구인가?
4. 앱킬, 트노바 데미지, 보공, 방무 넣어주고 빛어둠스킬 데미지, 마릿수, 크확을 넣던 합시다.
-하모닉 패러독스 공중사용가능 즉발형 스킬화-
1. 아니 도대체 왜 절대 무적에 절대 바인드인데 키다운인가? 굳이 키다운을 할 필요가 있는가?
2. 그놈의 뚜벅이 절때 안고쳐줄려고 하위보스 데미안 바인드시 초월석 없어지게 하는등 패치하는 방향이 맞는가?
3. 이거하면 밸붕임?
-앱솔루트킬 쿨타임 삭제-
이거 계속 말하는건데 왜 보스전에서 사냥스킬을 주구장창 써야하는건데 우린 4차 보스전 주력기가 있는데 보스전 주력기가 없는 애들은 4차이하에서 사냥기를 강화해서 쓴다면 이해하겠는데 우린 4차 보스전 주력기가 따로 있는데 라리플 아포를 쓰고 있네
이퀄스킬이라 쿨초가 너무 밸붕 될거 같으면 이퀄리브리엄 리버레이션 사용시에만 이퀄스킬2초 쿨감을 넣어서 극딜 아닌 평상시에는 쿨초가 안되게 하면 되잖아요~제발 좀!
-라리플, 아포칼립스 통일화-
키셋에 사냥기를 2개나 배치하는게 말이 됨? 사냥에서 쓰라고 온오프 만들어다가 온하면 라리플 오프하면 아포 쓸수 있게 해서 니즈에 맞게 사용하라 하면 되는데 이걸 보스에서도 쓰게 하고 사냥에서도 쓰게하고 키셋에는 2개 필수로 올려야하는데 이런 직업이 있냐고요~
루미스토리상 이미 빛과 어둠을 자유자제로 쓸수 있는거 아니였음? 왜 강제하는데?
-2차이상 패시브 빛, 어둠, 이퀄 마법 강화 추가-
1차에 빛 골랐으면 빛 마법 강화 2차에는 어둠 마법 강화를 배우고 3차에는 이퀄리브리엄 마법 강화를 배우는게 맞지 않음?
반대로 1차에 어둠을 골랐으면 어둠 마법 강화 2차에 빛 마법 강화를 배우고 3차에서 이퀄리브리엄 마법 강화를 배우는게 스토리상 맞지 않음 왜 모든 루미들은 전부 1차에서 마법 강화를 배우고 때려침? 2차부턴 공부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