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섭 가서 잠깐 해봤는데 버그가 상당히 많음...
말 그대로...맵 이동하면 다 털다 만 스택이 리필된다.
2. 리버레이션 오브 버그
재현이 안 돼서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마법진 소환 후 간간히 투사체 생성이 안 되는 버그가 있는 듯함
3. 리버레이션 오브 버그 2
보스맵에서 리버레이션 버그 마법진 설치 후,
맵 퇴실 시, 해당 스킬 버프가 남아있는 버그
위 같은 상황에서 2번처럼 투사체 생성이 안 되긴 하지만, 버프가 꺼진 상태에서 써도 빈번히 먹통이 된다.
기본 맵이동 시에도 이런지는 아직 테스트 안해봐서 모르겠다.
전체적으로 버프 형식 스킬들이 맵이동하면 초기화를 제대로 안 해둔듯.
4. 리버레이션 오브 버그3 (얜 진짜 머냐)
해당 스킬 사용 후 6차 오리진 사용시, 정상적인 횟수만큼 공격하지 않는 버그
(리버레이션 오브의 버프 스택은 270부터 줄어들면 줄지, 절대 늘지는 않아야한다!
하지만 6차 오리진을 쓰면 스택이 0 부근에서 숫자가 올라간다)
-> 6차를 쓰면, 짧은 시간안에 "굉장히: 많이 공격하기 때문에
서버가 투사체 객체 생성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는 것 같다.
다행히 생성에 실패했을 떄, 차감됐던 스택을 다시 채워주기 때문에 270번 다 공격은 한다.
다만, 원래 오리진으로 충분했던 스택터는 시간이 좀 늘어난다는 것?
5. 이퀄 시 공중 2연 텔포가 고장났다?
이건 또 뭘 건든거냐...ㅋㅋ
6. 버그인지는 모르겠는데, 퍼니싱 재사용해서 스킬 취소하는 거 되는 거 맞음?
난 왜 광클해도 안되지?
(키다운모드 말고 1초 지속일 때 말하는거임_나만 안되는거면 내 키보드가 똥이라서 그런거임)
방금 테섭 들어가자마자 확인되는 것만 해도 이런데...
새로 들어온 메모라이즈와 바뀐 퍼니싱, 등
완성도가 매우 떨어지고 밸런스가 안 맞는 것 같아서 안타깝네요.
위 버그들은 재현을 조금 더 해보고 정확한 원인과 어떤 버그인지 파악이 된 다음에 제보하려고 합니다.
뭐 여러분들이 먼저 해도 상관 없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