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모험가 리마때도 테섭을 3주나 줬음 그때는 뭐 직업수라도 많으니까 이해는 어느정도 감 근데 지금 루미는 리마급 대격변 패치를 받아 향후 패치방향성이 어떻게 진행 될지도 모르는데 이런 루미를 지키고 개선할 수 있는 생명보호기간을 1주밖에 안준거임
이건 루미뿐만이 아니라 타 직업들도 다 그럼 직업의 근간이 바뀔만한 패치를 1주만에 본섭에 바로 적용 시켜버린다는거임 그렇다고 얘네가 향후 후속패치를 잘해주는 편이냐? 그것도 물론 아님 본섭 패치 받으면 그냥 창섭이가 점지해준대로 살아야됨 신이 되거나 아님 병1신으로. 루미는 물론 후자에 속하는 편.
차라리 테섭 기간이라도 1주를 더 주면 테섭 2차 패치 들어온 방향성을 보고 개선안을 내서 직업을 뜯어 고칠 수 있는 저점을 높일 수 라도 있음 왜냐 얘네 패치 방향성과 의도를 우리가 보고 어느정도 조절할 수 있거든 근데 시2발 1주는 너무나 짧고 변수가 큰 기간임
그리고 또 지금까지 루미 본캐로 남아있던 놈들은 루미가 얼마나 약하든 섭종때까지 대깨루 루미 할 놈들일거임 근데 직업 자체를 이렇게 바꿔버리면 애정이 1~2할이라도 남아있던 사람들 중 일부는 떠나버릴거임 물론 매몰비용이 아깝거나 루미 자체가 너무 좋아서 변화 자체를 받아들이는 사람도 있겠지만 떠나는 사람은 무조건 생김 왜냐? 창섭이의 슈퍼권능으로 더 이상 내가 알던 루미는 루미가 아니게 되어버렸거든 그냥 창섭이의 마음에 안 들면 패치 딸깍 한번으로 168시간 뒤에 내 직업이 내 직업이 아니게 됨
또한 현재 패치는 루미 캐릭 출시 이후로 바뀌지 않던 구조 자체를 바꿔주는 놀라운 패치이기 때문에 지금 제대로 패치 받는거 아니면 날아오를 일이 없을거임 예전 패치로 5차스킬로 혼자 스킬 자체 방무 없는 퍼니싱 주기,4번째 5차로 족쇄 주렁주렁 단 오브 받기 대신 딜도 약함, 오브의 긴 극딜 지속 문제 수정해줄거처럼 패치 해준게 오브 나가는 주기 1초 > 0.9초, 트노바 스킬 추가해서 재사용 쿨뚝 족쇄 제대로 채워서 딜량 최하위권에서 중하위권으로 탈출하자마자 딜 너프 시켜서 족쇄 채운채로 병신 만들기..
이딴 좆같은 패치들 보다 보면 지금 패치도 크게 신뢰는 안가지만 지금 이런 대격변 패치에 목숨이라도 걸어서 정상인 되게 패치 받아야함 솔직히 루미 오래한 할배들도 매번 밸패때 별 기대 안했잖아? 근데 지금 이런 패치보면 그래도 마음 한켠 구석에 혹시나? 제발 이런 마음이 들거 아니야? 난 그래도 창섭이 딱 한번 더 믿어본다 ..
원래 장문으로 쓸 생각이 없었고 가볍게 쓰려 했는데 쓰다보니 좀 어이가 없고 화가 나서 주저리주저리 해봄... 가독성 충분히 낮을 수 있고 중구난방으로 쓴거 같음 직업게시판에 내 갠적인 생각 너무 많이 적어서 미안하긴 하지만 꼭 말해보고 싶었음 지금 이 패치기조는 너무 양면성이 짙고 위험함 루미 꼭 개선 잘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최하위권에 살고, 병신같지만 미운정이 든 우리루미 꼭 제대로 고쳐주십시오 일부 유저들은 얼마나 얼탱이 없으면 이런 패치 받을바엔 차라리 롤백을 해달라 합니다 그 불합리하고 말도 안되는 게이지로 돌려주세요 이런다고요 아무 생각도 안드십니까? 지금 실좆만하던 직게 글 젠량도 가히 역대급이라고 할만하고..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