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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미너스] 10월 스킬 조정 A/S 개선안

Equanimity
댓글: 1 개
조회: 204
추천: 1
2025-09-23 17:10:36
우선순위 스킬 기존 (9월 스킬조정 내역 포함) 개선안 (10월 구조개선 후속패치)
구분 이름 표기
1 5차
퍼니싱
리소네이터
설명 빛과 어둠에 공명하는 마법진을 소환해 전방의 적을 공격한다.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
스킬 재사용 시 즉시 취소된다. 이퀄리브리엄 상태일 때 메모라이즈 지속시간 동안 강화되며 강화된 퍼니싱 리소네이터는 적용 중인 재사용 대기시간과 관계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강화 퍼니싱 리소네이터 종료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된다. 퍼니싱 리소네이터는 이퀄리브리엄 스킬이 아니지만 빛과 어둠의 세례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킨다.
빛과 어둠에 공명하는 마법진을 소환해 전방의 적을 공격한다.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
키다운 스킬이며 스킬 사용 중 트와일라잇 노바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적의 어떠한 공격에도 밀려나지 않으며 치명적인 상태 이상에 걸리지 않는다.
효과 MP 1000 소비, 최대 1초 동안 최대 10명을 650%의 데미지로 12번 공격, 지속 시간 중 이동 및 점프 가능
재사용 대기시간
30
강화 시 최대 41회까지만 공격 발동, 강화 퍼니싱 리소네이터 종료 시 재사용 대기시간 적용
MP 1000 소비, 최대 N초 동안 최대 10명을 N%의 데미지로 N번 공격, 지속 시간 중 이동 및 점프 가능
키다운 중 최대 HP의 일정 비율로 피해를 입히는 공격을 포함한 피격 데미지 50%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20
2
4차
6차
앱솔루트 킬
VI
설명 [이퀄리브리엄]
빛과 어둠의 검을 적에게 꽂아 넣어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빛과 어둠의 검을 적에게 꽂아 넣어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효과 MP 70 소비, 최대 3명의 적에게 빛과 어둠의 검 낙하
빛과 어둠의 검은 최대 3명의 적을 695%의 데미지로 7번 공격
빛과 어둠의 검은 한 명의 적에게는 최대 한 번까지만 충돌 발생
추가 크리티컬 확률 100%, 몬스터 방어율 45% 추가 무시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MP 70 소비, 최대 3명의 적에게 빛과 어둠의 검 낙하
선파이어: 최대 3명의 적을 N%의 데미지로 7번 공격
이클립스: 최대 3명의 적을 N%의 데미지로 7번 공격
이퀄리브리엄:
최대 3명의 적을 695%의 데미지로 7번 공격
추가 크리티컬 확률 100%, 몬스터 방어율 45% 추가 무시
3 5차
빛과 
어둠의
세례
설명 빛과 어둠의 검을 차례로 찔러 넣어 적에게 진리의 세례 의식을 집행한다.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
필요 스킬 : 앱솔루트 킬 30레벨 이상
빛과 어둠의 검을 차례로 찔러 넣어 적에게 진리의 세례 의식을 집행한다.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
필요 스킬 : 앱솔루트 킬 30레벨 이상
효과 MP 2000 소비, 660% 데미지로 7번 공격하는 빛과 어둠의 검 13번 연속 발동
추가 크리티컬 확률 100%, 몬스터 방어율 100% 추가 무시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이퀄리브리엄 상태에서 이퀄리브리엄 스킬을 적중시키면 빛과 어둠의 세례 재사용 대기시간 2초 감소
퍼니싱 리소네이터는 3번 적중 시 1회 적중으로 간주
이퀄리브리엄 발동 시 빛과 어둠의 세례의 재사용 대기시간 1회 초기화
MP 2000 소비, 660% 데미지로 7번 공격하는 빛과 어둠의 검 13번 연속 발동
추가 크리티컬 확률 100%, 몬스터 방어율 100% 추가 무시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이퀄리브리엄 상태에서 이퀄리브리엄 스킬을 적중시키면 빛과 어둠의 세례 재사용 대기시간 2초 감소
이퀄리브리엄 상태에서는 스킬 자동 발동
퍼니싱 리소네이터는 3번 적중 시 1회 적중으로 간주
이퀄리브리엄 발동 시 빛과 어둠의 세례의 재사용 대기시간 1회 초기화
4 5차
리버레이션
오브
설명 빛과 어둠의 힘을 오브를 통해 발현한다. 오브의 공격은 최대 HP가 가장 높은 적을 우선 공격한다. 오브에서 발생하는 모든 공격은 선파이어, 이클립스, 이퀄리브리엄의 효과를 받지 않고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
스킬 시퀀스 등록 가능
빛과 어둠의 힘을 오브를 통해 발현한다. 오브의 공격은 최대 HP가 가장 높은 적을 우선 공격한다. 오브에서 발생하는 모든 공격은 선파이어, 이클립스, 이퀄리브리엄의 효과를 받지 않고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
스킬 시퀀스 등록 가능
효과 MP 1200 소비, 30초 동안 거대 오브 설치
거대 오브는 일정 시간마다 6개의 마력 구체를 생성하고 직접 공격하는 스킬 적중 시마다 구체 1개 추가 생성, 이퀄리브리엄 상태에는 추가 생성 2배로 적용
마력 구체 : 최대 1명의 적을 820%의 데미지로 4번 공격
구체는 최대 180개까지 생성 가능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MP 1200 소비, 30초 동안 거대 오브 설치
거대 오브는 일정 시간마다 6개의 마력 구체를 생성하고 직접 공격하는 스킬 적중 시마다 구체 1개 추가 생성, 이퀄리브리엄 상태에는 추가 생성 2배로 적용
마력 구체 : 최대 1명의 적을 820%의 데미지로 4번 공격
구체는 최대 180개까지 생성 가능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재설치 대기시간 3초
5 하이퍼 메모라이즈 설명 빛과 어둠의 경계 속에서 과거의 힘을 각성해 적에게 죽음의 운명을 내린다. 스킬 시퀀스 등록 가능 빛과 어둠의 경계 속에서 과거의 힘을 각성해 적에게 죽음의 운명을 내린다. 스킬 시퀀스 등록 가능
효과 MP 1000 소비, 30초 동안 직접 공격하는 스킬 적중 시 50% 확률로 적에게 1000% 데미지로 8번 공격하는 운명의 격류 발생
이퀼리브리엄 상태에서는 운명의 격류가 100% 확률로 발생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MP 1000 소비, 20초 동안 직접 공격하는 스킬 적중 시 50% 확률로 적에게 N% 데미지로 N 공격하는 운명의 격류 발생
이퀼리브리엄 상태에서는 운명의 격류가 100% 확률로 발생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6 5차 진리의 문 설명 빛과 어둠을 넘어선 곳에 있는 진리의 문을 소환한다. 진리의 문은 주변의 적을 진리의 빛으로 소멸시킨다.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 스킬 시퀀스 등록 가능 빛과 어둠을 넘어선 곳에 있는 진리의 문을 소환한다. 진리의 문은 주변의 적을 진리의 빛으로 소멸시킨다. 공격 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를 입지 않는다. 스킬 시퀀스 등록 가능
효과 MP 1000 소비, 30초 동안 일정 간격마다 최대 12명의 적을 990%의 데미지로 10번 공격하는 진리의 문 소환
이퀄리브리엄 상태 1회 사용 가능. 재소환 대기시간 3초
MP 1000 소비, 20초 동안 일정 간격마다 최대 12명의 적을 N%의 데미지로 N번 공격하는 진리의 문 소환
이퀄리브리엄 상태 1회 사용 가능. 재소환 대기시간 3초

Lv10 Equanim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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