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네시스] 남은 개선사항 정리하면 대충 요정도인가요?

아이콘 빌드깎는노인
댓글: 16 개
조회: 869
2025-12-15 20:33:38
1. 얼티 스킬들 후딜 개선 
ㄴ 사실 이미 렌이라는 바로 앞 최고의 예시가 있으니 망혼강림화 하면 되는 부분
이걸 짧은 시간 안에 다른 개선점이랑 같이 해결을 못하겠다 하면 
후딜이라도 줄여야함

2. 불릿 메인 주력기로 변경
이건 이미 현 윈브 메인 사냥기가 예시임
5차에서 4차 내리고 4차에서 5차로 올리는 것도 해줄 수 있다는 소리
그리고 일몹뎀 없애고 걍 깡퍼뎀 다른 메인 주력기들처럼 올려주면 댐 
5차로 간 스매쉬는 쿨타임 30초짜리 딜링기로 변경하면 
되는 부분임  이러면 4차로 간 불릿도 5차로 간 스매쉬도 잘 쓰임
지금 스매쉬 이펙트를 쿨타임 딜링기로 쓰기에 이펙트 이슈가 있을 수 있음
딥 임팩트 이 스킬에 대한 모든 것을 삭제시키진 않았을 거 아님
내부 데이터에서 스킬 이펙트 떼어다가 손 좀 봐서 쓰면 해결

헥사강화?

6차 헥사스킬 강화 초기화권 주면 그것도 해결

스매쉬 딜레이 조절은 개개인마다 체감도 달라서 평도 다를거고 
여전히 불릿의 6차 코어 값어치는 지금과 같아서 똑같이 썩어문드러지는 문제점으로 남을거임

불릿은 스매쉬보다 범위도 넓고 공속도 빠르고 쏘는 맛도 있고 가시성 직관성도 좋음 딜레이 걱정도 안해도 됨
근데 사냥기 메인주력기 전부 쓸 수 있는 형태의 스킬임 
이런 저런 말 나올 수 있는 딜레이 개선보다 그냥 주력 스킬 바꾸면 깔끔하게 다 해결 되는 것.


3. 무브 롤백 + 아래이동 추가
현 무브 툭떨, 후딜 등 걍 리마스터 해주니까 좋은거지 
불쾌함이 묻은 스킬임


4. 워프 점텔 추가
눕텔도 되는데 왜 바라는게 많냐 라고 할 수 있는데
10초에 1회 쓰는 제약있는 텔포인데 하자 있는 텔포를 굳이 받아야함?
속박의 왕 스쿠나도 속박을 걸고 하자 있는 상태로 싸우진 않음


5. 전체적인 딜 상향
리마 받고 뒤에서 꼴등 라인이면 왜 했음?
걍 해당 직업의 스킬 편의성 개선만 한 거잖음

리마스터라고 박아놨으면 그에 걸맞게 진행을 해야함
딜 상향은 필수적임




대충 요정도인가요?

Lv63 빌드깎는노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