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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네시스] 키네시스 개선운동 1일차

철벅지
댓글: 11 개
조회: 2120
추천: 51
2020-08-29 11:21:59
1. 텔레키네시스 적중시 PP 1회복
 - 왜 있는지 모를 사출기에 의미를 부여해야함
   얼티메이트 스킬이 아닌 싸이킥 토네이도, 로 오브 그라비티가 PP를 소모한 시점에서 불합리하기에
   이를 충족시켜줄 PP 수급력이 필요


2. 얼티메이트-트레인 지속 데미지5퍼 감소 삭제 및 딜 소폭 상향
 - 풀코강해서 몇몇 보스에게 사용중이지만 딜점유율로 보았을때 사실상 존재의미가 미미함
   적당히 긴 지속효과와 적당한 딜링정도로 쓰기엔 PP소모량이 심하게 높은편

3. 오버로드마나 HP소모 삭제
 - 정말 정신나간 코스트. 공격시마다 HP 0.5% 소모가 과연 인간의 머리에서 나올 수 있는 발상인가 싶음
   애초에 MP 추가 소모 자체가 의미없는 제약인데 왜 키네시스에게만 의미가 큰 제약인가 싶음



---


디버프 통일, 극딜주기 등 관련 개선보단
불합리하고 조금만 개선되어도 폭 넓게 활용가능한 개선안이 무엇이 있을까하며 적어보았습니다.

보스전에서 상당히 신경쓸게 많고 손이 바쁜 키네시스는 단점이긴 합니다만
개인적으로 이런 보스전운영은 그 케릭터의 재미의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디버프 통일 관련해선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완벽에 가까워 지기위한 하자있는 강력한 스킬들의 개선이 아닌
유저입장의 간지러운 등을 긁어줄 정도의
또 케릭터의 재미를 해치지 않을 정도의
최소한의 개선사항이 아닌가 싶습니다.

Lv43 철벅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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