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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우마스터] 모궁의 더블점프와 윗점은 단순 커맨드 변경이 아닌 형태 자체를 바꿔줘야 한다

까막춘
댓글: 7 개
조회: 2286
추천: 4
2022-07-15 16:02:03
윗점은 상승시 다리가 앞뒤로 벌어지는 일반점프로 판정되는 형태가 있고 다리가 둘다 뒤로가서 헤엄치는 형태가 되는 경직점프로 판정되는 형태가 있음

대표적으로 윈브, 데몬, 모궁의 윗점이 상승중 스킬사용 및 공격불가 방향전환 불가 상태가 되는 윗점임

왜 어떤직업은 윗점이 그냥 점프와 같은 판정이고 어떤직업은 셀프로 경직을 쳐먹이는 기술로 만들어놓았는지?
그리고 왜 그걸 지금까지도 차별을 둔 상태로 방치해 놓았는지?

특히 같은 점윗윗이어도 데몬의 윗점은 키씹힘없이 훨씬 안정적으로 작동하는데 왜 모든 직업의 점프 스킬 코드를 통일화 하지 않는지?

그리고 더블점프도 같은 덱스 직업군인 캡틴이나 엔버에 비해서 상방 전방의 추진력이 약한데다 키세팅에 따로 두는게 불가능한 이유가 무엇인지? 더블점프를 점점으로만 사용할수 있는 것과 점+키세팅으로 사용할수도 있는것과의 활용도 차이는 무궁무진한데 이런부분에서 손해를 봐야 할 근거가 있는지?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건 모궁의 더블점프는 애초에 판금갑옷을 입는 전사보다 좋아야 하는건 물론이고 도적해적과 추진력이 비슷한 수준이어야 하는거 아닌가?

Lv31 까막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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