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밸런스패치안이 데미지적으로 꽤 괜찮은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신궁에게 리마스터이후에도 늘 가장 문제가되던점들은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신궁의 생존력입니다.
신궁이 원거리에서 공격하는 직업인만큼 운영진분들은 안정성이 좋다고 생각하여
전직업중 최하위의 내성 및 후딜레이를 주어 보스를 진행함에 있어 리스크를 준것으로 생각하는데요.
하늘에서 떨어지는 낙하물들에있어서 신궁의 사거리는 아무 상관이없습니다.
그예시로 카오스 더스크 를 할떄 떨어지는 낙하물은 신궁 스나이핑의 선,후 딜레이는 매우 치명적입니다.
공격을 하는 와중 눈으로 운석을 보고도 딜레이떄문에 반응을 하기가 어려울떄가 많으며 전직업중 내성이 가장 낮은편이여
서 상태이상에서 해제되지않아 연달아 낙하물을 맞고 사망할떄도 있습니다.
이문제를 쿨타임300초의 일회성사용의 페인킬러로 해결하라는말은 정말이지 신궁에게 너무나 가혹한일입니다.
제발 신궁의 선후딜레이를 개선해주세요.
또한 현재 신궁의 리트리트샷은 도주기 및 회피기로 사용하기에 너무 불리합니다.
리트리트샷은 현재 사용하면 뒤로 후방이동하며 위로 크게 점프하게되는데 그순간 캐릭터는 움직일 수 없게되며
순간적 패턴에 대응하기 어렵게됩니다.
그렇기에 리마스터전 가지고있던 이동기였던 네트스로윙을 그리워하는 분들이 여전히많습니다.
이부분도 개선이 꼭 필요한부분입니다.
또한 마지막으로 개선이 필요한 중요한점은 차지드애로우입니다.
최근 리마스터이후 신궁은 5차스킬 4개중 2개가 활용도가 낮은 스킬이였습니다.
그중 이번에 트루스나이핑이 개선되며 데미지적으로도 꽤 의미가 큰 스킬로 바뀌었습니다.
허나 차지드애로우는 여전히 매우 부정적인 플레이경험을 주는 스킬로 남아있습니다.
차지드애로우라는 스킬명을 쓰는만큼 누르는순간 즉시 완충된 화살이 나가야하는것 아닐까요?
현재는 차지드애로우가 아니라 차징애로우가 맞는 스킬이죠..
딜점유율도 심각하게 낮으며 안그래도 선후딜레이로 고생하는 신궁에게 키다운으로 스트레스를 안겨주는 스킬입니다.
차지드애로우는 데미지 상향이 절실하며 키다운이 삭제돼어야합니다.
해결방법. ex)스트라이커의 교아탄처럼 즉발형태의 다단히트 공격으로 변경
저희 신궁유저들은 욕심이 많은사람들도 아닙니다.
최소한의 보스패턴 및 낙하물을 보고 반응하여 유저들의 보스의 패턴을 극복할 수 있게 패치해주세요.
필요한개선점들요약.
0. 내성 상향
1. 스나이핑 및 리피팅 카트리지의 선후딜레이 감소
2. 리트리트샷 이동기 개선
3. 블스아이 60초 (20초지속) > 120 초 (40초지속)
4. 차지드애로우 ( 즉시 완충상태로 발사 및 데미지 상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