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메르세데스] 계산기 작업중인거

메애애애앵
댓글: 17 개
조회: 3525
추천: 31
2025-04-11 19:07:16
사실 계산기는 죽었고 이제부터 스카우터임


1. api 기반 본인 캐릭터 dpm 출력
환산에서 하는 그거

닉네임 (+프리셋 지정) 딸깍으로 본인 스펙을 로드하여 데미지공식 및 딜사이클 기반 캐릭터의 실제 dpm을 뽑을 예정
api로 스텟 불러오기 구현&검사까진 완료했고 딜사이클 기반 데미지 뽑는거만 만들면 됨

스프레드시트는 유저가 만든 래퍼도 못써서 아득바득 밑바닥부터 구현했는데 거의 다 하고 나니까 스프레드시트 기반 비슷한 작업물 벌써 있다고 누가 알려줌 ㅜㅜ


엄밀히 말해서 ms단위로 정확한 DPM까진 아니고 어느정도 근사값이긴 한데
일단 스프레드시트 나부랭이로 하는 유사코딩으론 이정도가 현실적인 한계치일듯 이 이상 하려면 이제 서버랑 웹사이트 만들어야..




2. 커스텀 딜사이클

주요 스킬의 발동시간을 초단위로 지정해서 딜사이클을 직접 조정할 수 있게 할 예정
지속/쿨타임 표기, 딜사이클 및 링스위칭 유효성 검사, 주기 계산까진 구현 완료했고 이제 이걸로 진짜 데미지만 뽑으면 됨
+ 치격 구현




3. UI? 변경

바뀐 페이지 중 하나인데 계속 바뀔 예정
닉네임 입력 + 세팅 입력 + dpm 표기 + 딜그래프 표기하는 메인 페이지 하나 새로 만들듯


dpm 계산 + 최소한의 UI 구현까지 완료하고 테섭 기준 베타버전을 아마 내일정도쯤 뿌릴 예정



- 알 수 있는 정보
본섭 대비 dpm 증가량을 제외한 거의 모든 것
ex) 시드링 뭐써요 딜사이클 뭐가좋아요 뚝배기 뭐써요 치격은 죽었나요 등
물론 시트 만져가며 답을 찾아나가긴 해야겠지만 솔직히 이정도면 다 떠먹여줬다 그죠

본섭대비 dpm 증가량 구현예정이 없는 이유는 
저거 하려면 바뀐 포멧에 맞게 본섭 딜사이클도 새로 만들어야되는데 이걸 굳이?
배포 이후 개인적으로 야매로 재본 뒤에 숫자만 공유할듯



본섭 버전에는 아마 수로 딜사이클 및 수로 예상점수까지 추가될 예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