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윈드브레이커] 개인적 생각으로 급한순서는 이정도인듯

만개화
댓글: 1 개
조회: 425
추천: 3
2025-09-12 05:46:28
일단 체급 관련해서 패치하는게 목적이 아니라 실전딜과 이론딜의 격차 관련된 패치니까 그와 관련있는거만 나열해봄

1. 오리진
해방컷 점점 내려오면서 카링을 생각 안할수가 없는데 비단 카링만의 문제도 아님 검마 1페며 파티에서 선오리진 후버프 구조로 쿨 밀리게 하는 등 장점은 없고 단점만 존재함
퍼뎀 버프도 필요없고 그냥 버프-게일-오리진 형태만 해줘도 만족할거 같음 컷신동안 들어가는 천노(+사출기) 퍼뎀만 합산한 단타기화 시급함

2. 아네모이 시퀀스
윈브는 게일 볼텍스 팔랑크스 누를거도 많은데 버프 하나를 굳이 한번 더 써야하는 이유를 모르겠음. 도미니언이나 로얄나이츠만 봐도 안해줄 이유 없어보임

3. 게일 타수제한
코코볼이랑 일맥상통하는 스킬 같은데 왜 게일만 이렇게 딜누수에 각박한지 의문임 ai가 좋은것도 아니고

4. 플라워 패시브화
더미가 일도 못하는데 방무때문에 꽂아주는거 참 갑갑한 상황임.
세컨드윈드보다 이게 더 급한데 알면서 빼먹은건지 몰라서 안한건지

5(?). 윈드워크 후딜개선, 천노 크기
우선사항은 아니지만 텔포 받은거 생각하면 안해줄건 또 아닌듯
칼로스 1페 2층에서 1층 칼로스가 안닿는거도 적응은 했는데 타 속사기들은 당연하단듯 닿으니까 자질구레하게 거슬림

이정도라 생각하고 체급 아쉬운부분 많은거 맞는데 이번 패치 기조 생각하면 이번엔 이런 불편한것들 위주로 목소리가 모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Lv18 만개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