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윈드브레이커] 개선안 ver.1

Mahiro
댓글: 1 개
조회: 558
추천: 9
2025-09-12 07:51:55
-오리진 스킬 구조개선 -> 가장 시급합니다. 의미없는 컷신딜, 20초 지속 최악의 딜압축, 단일타겟이여서 특정보스에서의 불리함, 시퀀스 전 사용해야해서 쿨밀림 발생 등이 문제가 있습니다. 어떻게 이런 오리진 스킬을 개선안해주고 전투경험개선을 논할 수 있는거죠??
-하울링 게일 구조개선 -> 보스 텔포할때마다 딜은 줄줄새고 멍청한 ai는 적을 제대로 때리지도 않습니다. 딜압축 등의 해결이 필요합니다.
- 아네모이 시퀀스화 -> 이건 유저와 기싸움하는 건가요? 메르 로얄나이츠는 해주면서 윈브 아네모이는 대체왜 시퀀스에 안넣어주시나요? 누를거 없으니까 이거라도 더 누르라는 건가요??
-에메랄드 플라워의 디버프 효과 패시브화 -> 타직업들도 디버프류 스킬이 패시브화 되는 와중에, 윈브만 왜 자꾸 족쇄를 유지하시나요? 더미의 기능도 저번 패치에서 무의미하게 만들어 놓으시고, 패시브를 위해 깔게 하는 것은 불쾌한 경험입니다.
-천공의 노래, 윔, 스톰브링어 데미지 감소 취소 -> 주력기의 데미지를 감소시킬 만큼의 유의미한 데미지 상승 패치가 있나요? 팔랑크스는 무한유지가 안되서 윔 사출량이 줄어들 것 이고, 윈드월은 패시브화되면서 퍼뎀깎았고, 심지어 임시로 지급한 최종뎀 2퍼도 사라지는데 왜 주력기 데미지를 깎는 것입니까?
-그외에 타직업보다 지나치게 긴 쿨타임의 몬순 무적, 사냥 너프, 윈드워크 후딜 등의 문제가 있지만 위 내용이 훨씬 시급합니다.

Lv2 Mahir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