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브는 작년 9.8? 8.8? 챌린지를 하면서 밑에서
3등?이라는 어마어마한 영광을 누렸습니다.
그 결과 작년 9월쯤 알바트로스에 최종뎀 추가
하면서 스톰브링어 좋아지고 그나마 중위권에서
안착했습니다.
그 이후 윈브가 뭐라도 패치에 수혜를 보면 칼같이 일정부분 손을 보면서 현상유지를 하려고 합니다.
마코도 특출나게 잘 받은것 없고
게일 쿨감 적용패치는 대부분 유저들이 이득보는만큼
스킬들 딜 깎으면서 현상유지하고
이번에 후딜 감소하면서 천노 치는게 뭐 얼마나 대단하고 좋은패치라고 이걸 또 딜감소를 시킵니까?
후딜 감소하면서 얻은 추가딜 시간을 인간이 1초도 안놓치고 딜이 된다고요?
이게 저점과 고점을 줄이는 전투개선이라고요?
고점 저점 차를 줄이려면 극딜이 쌔지고 평딜이 약해져야하는데 지들이 대부분직업 극딜을 깍고 평딜을 버프 쳐 하면서 격차를 어케 줄인다는건지 참나
야식을 쳐먹고 바로 자면서 왜 살이 안빠지냐고 ㅈㄹ 하는걸 보는 느낌이네요
절대 타협안되는 3가지
1.오리진 단일타겟 문제 개선과 딜압축
컷신은 무슨 딜도 개미 눈곱만큼 들어가면서 길어요
그냥 컷신은 삭제해라 시발롬들ㅡㅡ
2.하울링 게일 압축
우리도 고점 뽑게 게일 압축해서 컨티에 다 묻게 패치해라
3.아네모이 시퀀스
이건 제논 그 탁구대도 시퀀스 들어가고 메르 로얄나이츠도 들어가던데 우리는 왜 20초짜리 설치기가 안들어가야하냐?
기분나쁜 2가지
플라워 <<이 씨발 스킬은 어그로? 방무? 걍 필요없으니 삭제 쳐하고 1분짜리 극딜버프나 하나 만들어라
명색이 1분극딜런데 1분버프가 하나도 없냐
전투력문제
환산 9만이 전투력 3억1천인데 이거 문제있다
메이플 운영진이 환산 찾아보면서 전투력 가지고
벨패 하는건 아닐거아냐?
지들이 만든 보안해나가야하는 지표인 전투력으로 쓰겠지
전투력 잘 나오는 직업 듀블과 윈브를 예로 보면
듀블은 8만에서 이미 전투력이 3억이 나오기 시작하며 심지어 어떤 윈브는 환산 딱9만인데 전투력3억이 안되기도함 환산이 1만 차이 나는데도 메이플이 보기엔 두놈은 그놈이 그놈인 상황
저놈들도 생각이 있겠지만 패치 해주는 꼬락서니를 보면 멀쩡하던 직업들 구조도 망가뜨리는거 보면
실제로 이러고 있을 가능성도 있는것같아서
그래서 윈브가 조금만 이득 보려고 해도
아득바득 깍는거같음 기본적으로
상위권 직업은 최종뎀이니 후딜감소니 휙휙 받고 10%쌔졌니 20%쌔졌니 하고 있는데 우린 겨우 후딜하나 선심쓰듯 까줬다고 또 딜을 까줘야함?
누가보면 우리가 1황 직업인줄 알겠네
심지어 전투력때문에 운영진이 그런 착각하나?
싶어서 더 무섭네
현상황 그냥 너무 아니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