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패스파인더] ㅋㅋㅋ그래서 결국 틀린말이 있었나싶네

아이콘 밤구덕
댓글: 21 개
조회: 2808
추천: 17
2025-09-19 02:10:53
일주일동안 욕 겁나 먹었는데 틀린말이 있었나모르겠네요

진짜로 극소수의 장인이 아닌 대다수는 콤레 고정쿨이 실전딜의 상승이 있을 요소고 
주장해야 하는건 디차딜레이개선,트임과 아스트라의 쿨타임,최소한의 체급유지다.

콤레3초가 조금 아쉽긴하지만 결국 딜레이개선, 극딜소폭버프, 콤레 고정쿨화가 맞물려서 체급이 올라가지않았는데도 클탐이 1극이상 빨라졌다는사람들이 많은걸보면 이번 밸패의 골자인 이론딜과 실전딜의 괴리감 해소와 더불어 역대급의 저점완화가 이루어진거아닌가요?

적당한 숙련자기준으로도 너프라는데 흠,.,., 과연
진지하게 이번패치는 95프로의 유저한테는 버프라고생각됨

저는 재미가 없다는 의견엔 개인마다 다르니 이해하고, 기존방식에 완벽한 숙달이 있는 극소수의 유저는 아쉬울수있을거같다했는데

분탕이니 뭐니 멍청한아군, 무식한데신념만 강하니 소리만 들었음 ㅋㅋ
정작 말하신분도 패치후에 카칼1극 빨라지셨던데?
글고 무슨 욕 먹으신것처럼 말하시던데 테섭들어와서 저말고 게시판에 다른의견낸사람이 있었나요? ?

솔직히 말하면 기존구조로 이미 체급이 중하위로 내려와버린이상 바뀌지않으면 절대로 패스파인더가 '주류'가 될수 없다고 생각했고 확실한 저점완화가 필요해보였기에 이번패치는 만족합니다.
어차피 개성도 애초에 문양고정나온뒤로 의미없어진거같고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