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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일드헌터] 리마 와헌 A/S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콘 갓혁
댓글: 4 개
조회: 634
추천: 7
2025-10-30 10:24:20
와헌 리마를 바라던 입장에서 막상 리마를 받았을 때 기뻤으나 막상 본섭 상륙을 하니 문제점이 한 두가지가 아니었습니다.

편의성이 좋아졌다고 하지만 개인적인 입장으로 크게 와닿지 않습니다.
체감되는 부분은 보스에게 텔포, 보스전에서 설치기 2개 사용의 불편함 완화, 재규어의 멍청한 AI삭제 정도가 체감이 됩니다.

좀 더 완벽한 리마가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개선방법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개인적인 개선안을 생각해봤습니다.

1.  프라이멀 블룸의 무적 분리 및 10초 후 발동
현재 극딜타임에  블룸의 무적이 자동으로 발동되어 오리진 극딜 or 바인드 후 무적이 필요없는 경우에 손해를 보게되어 프라이멀 블룸의 두가지 개선사항에 대해 생각해보았습니다.
1-1. 블룸 지속시간 20초 중 다시 블룸을 눌러 10초 무적 발동
기존 맥시멈과 같이 리레 지속시간 중 원할 때 무적을 사용할 수 있게하여 극딜 안정성 상향
1-2. 블룸 10초 후 무적
안정적일 경우 바인드 지속시간 10초 동안 극딜 후 무적으로인해 극딜 안정성 상향(위급할 경우 선해방무적)

2. 쿨뚝의 강제화
현재 커맨드 스킬의 쿨타임과 딜레이 때문에 블룸 지속시간 중 3커맨드 스킬을 넣기 위해서는 4초 쿨뚝 이상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기존 3초이하 쿨뚝 유저들에게 딜적인 부분으로 더욱 크게와닿았고 잘 뜨지도 않는 4초이상 쿨뚝을 뽑기위해 메소를 소모하라는 부당한 무언의 압박으로 느껴집니다.
테섭과 같이 커맨드 스킬 간 딜레이를 줄이거나 커맨드 스킬 자체의 쿨타임을 소폭 감소시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주었으면 싶습니다.

3. 루어 비컨 몸박무시 개선
기존의 프로보크를 대체할 스킬로 루어 비컨이 들어왔습니다. 루어 비컨의 경우 일정 범위내에서 몸박 무시가 적용되지만 벗어나게 될 때 몸박무시가 금방 풀리게되어 몸박무시 시간이 늘어나게 해주길 바랍니다. 또한, 계속 설치하기 위해서는 후딜이 심하기 때문에 후딜 문제도 해결해주길 바랍니다.

4. 사운드 개선
와일드 발칸 사용 시 소리가 잘 들리지 않고 유탄소리만 크게 들리고 있어 와일드발칸:오버드라이브 사용 후 와발 키다운이 눌리고 있는지 확인이 안될때가 있습니다. 명확하게 타격하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사운드 개선이 필요합니다.

5. 와일드 발칸 X축 및 Y축 개선
기존 와일드발칸의 경우 X축이 길어 드로우백과 시너지가 매우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탑승으로 변하게되면서 X축이 짧아지고 유도기능도 사라져 다른층의 보스를 타격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겼습니다. 따라서 X축, Y축을 늘리거나 X축을 늘리고 유도기능을 추가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글 재주가 없어 장황스럽게 늘어놓은 것 같습니다.
운영진들이 본인들의 입맛대로만 리마를 툭 던져놓고 끝내지 않고 제대로 A/S를 하여 유니온용으로 유기시키지 않고 많은 와일드헌터 유저가 유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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