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와일드헌터] 오버드라이브 단독으로 써도 되는 스킬일까요?

아이콘 선참
댓글: 2 개
조회: 349
2026-06-22 09:46:04
안녕하세요 챌섭에서 즐기고있는 와린이입니다
하다보니 궁금한 점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https://www.inven.co.kr/board/maple/2296/180757

해당 공략글의 선오리진 사이클대로 하니
오리진극일 땐 깔끔하게 흘러가지만

돌아오는 일반극딜은 극딜버프<->옵드 쿨이 2초정도 차이나게 돼서
옵드 기다리자니 커맨드스킬 쿨까지 손해보는 느낌이고
커맨드 먼저 쓰자니 옵드 쿨돌면 커맨드가 쿨이더라구요 (2초뚝)

그래서 옵드를 커맨드 없이 단독으로 쓰면 딱 맞게 굴러가는데
혹시 옵드는 단독으로 써도 상관 없는 스킬일까요?



일단 쿨뚝 체감이 너무너무너무너무 큰 것 같아서
빠른 시일내로 5초뚝 갈 예정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