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패스파인더] 챌섭 패파 후기

카인112333
댓글: 4 개
조회: 337
2026-06-22 10:13:57
1. 유틸이 굉장히 좋다 트리플 임팩트 , 트랜지션 , 짧쿨 무적 등등  
2. 어썰트 , 레조넌스 재사용 터지면 뽕맛 좋음 
3. 타격감이 좋다 평타 때리면 가끔씩 팡팡 터지는거 있는데 이게 타격감 goat 
4. 이팩트 멋짐 

사람들이 패파 뻑뻑하다고 하는데 트랜지션으로 100% 커버가 되는 느낌
지금까지 하면서 불쾌했던적 없었음 

직업 잘 고른듯 

 

 

Lv12 카인112333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