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와일드헌터] 와헌 챌섭하면서 느낀 불편한 점

섀도살려죠
댓글: 3 개
조회: 195
2026-06-22 20:45:38
1. 피격범위 감 안옴
재규어 타면 피격범위 모르겠음... 진힐라까진 너프덕에 쉽게 했는데 세렌 8각 같은거 좀 두려울거같음... 아직은 감이 안잡힘

2. 인팬트리 시퀀스 안됨
아니 이게 안되면 어쩌라는건지 ㅋㅋ 쏘면서 설치도 안되는데
섀도어 연막탄도 시퀀스 되는마당에 이게 왜...?

3. 코디할 맛 안남
1번 연장 느낌인데 재규어 타면 코디가 잘 안보이니까 굳이 할 맘이 안생김
성형만 해줬는데 기본헤어 괜찮아서 그런지 굳이 옷은 안사는중

4. 돌진기 후딜 및 사용감
쏘다가 돌진기 쓰려는데 대각 위로 날라가면 그만큼 한숨 나올때가 없음

5. (개인적) 커맨드 타이탄 파운스 몹 없으면 안써짐
따다닥 누르는데 하나만 안써지면 괜히 쿨 꼬인거 같고 불편함 ㅋㅋ
안쓰고 다음 쿨에 쓰먄 되는데 이상하게 찝찝함

여기까지 애매딱(직전)까지 해본 소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