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윈드브레이커] 윈브 고수님들 제 극딜 방법에 문제가 있는건가요? (영상첨부)

아이콘 뒤틀린숲
댓글: 9 개
조회: 198
2026-06-23 08:39:00
배율도 넉넉하고 그런데 뭔가 너무 심각하게 배율대로 안나오는거 같습니다...

대표적으로 하드진힐라 240퍼인데 보스 20분 패치 기준 13~14분 나옵니다...

아무리 제단 극딜 기준이라도 이정도 배율이면 넉넉하게 나와야하는데 뭔가 좀 이상합니다.

하드루시드도 3페 겨우 0.9초 남기고 깨고... 도핑도 챌섭 기준 도핑으로 바꿔서 환산 적용했습니다.
(하루시는 극딜 자리인 왼쪽 위에서 극딜)

그 외에도 카오스 더스크 등등 배율대비 시간이 너무 이상합니다.

준극도 꾸준히 넣고 온오프도 다 켰고 설정할거 다 했는데 왜 그럴까요?

영상에 2초뚝 기준 극딜 넣는거 첨부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