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윈드브레이커] 선생님들 질문 있습니다

닝뉭닝
댓글: 1 개
조회: 56
2026-06-22 20:40:12
1. 아버 2초뚝 상태이고 쿨뚝 사진 않을거같은데
   극딜 때 3게일 끝나기 전에 1게일 아네모이 돌았을 때
   2게일 이렇게 딜사이클 돌리면 될까요?

2. 2초뚝인데 극딜 마지막 1게일 때 리레가 살짝 모자라는데
   실력 부족일까요 아님 정상일까요?

3. 보스 공격을 피하다보면 아네모이 2게일 돌았을 때 바로   못 쓰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 이럼 리레쿨이랑 아네모이 2게일 쿨이랑 맞지 않게 돼서 극딜이 밀리게 되는데, 아네모이 2게일 돌았을 때 바로 쓰지 못하는 경우 극딜쿨이랑 맞추기 위해 쓰지 않는게 맞는건가요? 아님 그래도 2게일을 돌리는게 맞을까요?

4. 루시드 2페에서 팔랑크스랑 3게일이 안나가는 경우 있던데 정상일까요

Lv2 닝뉭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