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패스파인더] 이제 구제 좀 해줬으면..

스틸러저격
댓글: 4 개
조회: 190
2026-06-22 16:58:27


챌섭 앞두고 직업 추천 물어보는 글에서
패파 스킬 이펙트나 타격감이 매력적인데
조작감&체급 문제에서 걱정하는 글 많던데
대체 언제까지 방치할 건지..


원래 윈브 키워보려다 그래도 신직업이니 레테 키워봤는데
재사용 짧쿨기가 패파랑 비슷하네?

근데 아무리 쿨뚝 2초 주어졌다곤 해도
레테, 얘도 은근 다다익쿨에 재사용 의존도 높을거 같은데
재사용 아티팩트 없는거 치곤 약하다는 생각이 안드는데
패파랑 다른 점이라면 딜로스나 체급 문제에서 오는 차이 아닐까?

설마 메카닉, 미하일 제치고 유입 꼴찌일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다


일단 저는 이 좆같은 신속의 기운 스택 가시성부터 좀 해결해달라고 문의부터 보내보겠음..
요즘 익스우 밑으로는 아예 허수아비 보스들 다 돼서 여태 기운 부족할 일이 없어서 못 느꼈는데
어제 익스우 하는데 곁눈질로는 몇 스택 남았는지 절대 안 보이고, 감으로 하라는 건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