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패스파인더] 레테 약간 패파같음

갓겜미쳐
댓글: 5 개
조회: 249
2026-06-22 14:57:42
콤레 재사용 터지는것처럼 이딕트스킬 2개(20초쿨) 재사용터지는게 맛있음

레조급 무딜레이는 아니지만 필터키쓰면 거의 근사한정도의 재사용 연사속도를 가지고있음

쿨은 5초 더 긴 대신 재사용 확률이 엄청나서 쿨 돌때마다  두 스킬중 한 스킬 이상은 재사용이 터지는거같음

패파유저라면 아는 재사용 뽕맛 캐릭이라 재밌음

그리고 트렌지션급 텔은 아니지만 대각윗 방향으로 허공텔도 가능해서 비슷한점도 있는거같음

          ㅇ
     ㅇ     대각텔
     
     ↑
     ㅇ    윗점
ㅇ        대각텔
------------땅

ㅇ은 캐릭터인데 이해가 될지모르겠네

대각텔이 약간 짧긴한데 윗점하고 연계해서 트렌지션급 윗방향 회피기동도 가능

이번에 레테 안한 사람이 있다면 겨울에라도 꼭 해보길 바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