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보우마스터] 보마 사냥 질문드립니다.

대학하면술
댓글: 1 개
조회: 206
2026-06-22 13:42:00
현재 챌섭서 272 보마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야누스 30렙 받아서 사냥중인데 유튜브나 보마사냥 검색을 해보면 대부분 황혼 사냥이라 하시던데요.

저는 반대쪽에 플래터 설치하고, 제자리 폭시 꾹 사냥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허나 새벽 설치시 2분 지속인데 플래터+황혼 조합은 1분마다 플래터 재설치를 하러 가야해서

뭔가 더 불편하고 손해보는 느낌이라... 제가 사냥을 잘못하고 있는건지 여쭤보려 글 써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