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보우마스터] 보마 에공삼 보조 999억이면 싼건가요?

아이콘 만렙제로
댓글: 1 개
조회: 218
2026-06-23 13:09:33
오늘 아침에 에공삼보조 999.9999억에 올라왔길래

살까말까 하다가 윗잠이 보35 보30 보30이길래

저한테 적절한 잠재가 아니라 걍 넘겼는데 금방 팔리네요?

보마 에공삼 보조 윗잠을 돌린다고 하더라도 한 1000억이면 살만한건가요?

관세까지 있는 매물이라 저는 그래도 안샀을거 같은데

막상 금방 팔려나가는거 보니 약간 아쉽기도 하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