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메르세데스] 메르 노칼 유챔 질문드려요

아이콘 야생고호라니
댓글: 5 개
조회: 123
2026-06-23 20:55:15
 지금 환산사이트 기준으로 106퍼 나와서 메르로는 처음 낮은 배율로 트라이해보고 있습니다..고수분들 영상 보니 2번째 오리진 돌기 전에 15분쯤 2페로 넘어가시던데 저는 아무리해도 2번째 오리진때 이미 1페 피가 6퍼정도 남아요ㅠㅠ
 영상이랑 비교해보면 문제가 엘고 연계에 있는거같은데 현재 2초뚝으로 엔릴 스듀 유니콘 스듀 스피어 맆토 이 순서대로 엘고 동안은 반복하고 끝나면 이슈꾹 돌리고 있습니다. 일필 사용중이구요...
 
 첫 오리진 극딜 엘고 딱 끝날때 고수분들은 거의 칼로스피가 60퍼 중반대 남던데 저는 73? 이정도 남는거 같아요ㅠ

 시작하자마자 스인미 크오솔 쓰고 시퀀스로 헤카테 바인드 상태일때 디버프 넣고 오리진 그 다음 이르칼라 19분 40초에 바인드 이으면서 하고 있습니다...혹시 뭔가 메르 연계나 보스에서 제가 놓치고 있는 부분이 있을까요?

Lv47 야생고호라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