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인] 담주 검마솔플 할 생각이 벌써부터 어지럽네

Dry오징어
댓글: 2 개
조회: 167
2026-06-23 23:58:38
그래도 20분으로 바뀌어서 다행이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지럽다..

대체 5초 키다운이란걸 뭘까
심지어 그게 준극에서도 쓴다는건 진짜 뭘까

아크는 키다운 시간도 줄여주고(기억상 해줬던거 같은데) 60초에서 120초로 해주고 다 해줬자나

심지어 얘는 준극 버프기도 없어 엔버가 다야 근데 드버 페이탈은 무슨 명분으로 60초인걸까..

헤카테가 4초인데 드버 5초, 심지어 페이탈까지 써야된다고??

텔포 보스 만나면 딜로스도 줜나 나지, 쓰는 동안 캐릭터는 사라지던데 왜 무적은 없는걸까??

강제 체공 딜링기라 이동에도 제약있지 그 이동기란 놈도 미세하게 끊기 존나 힘들지

체급이 쎈 이유가 있었다 이새끼 줜나 불쾌함 그냥

초월자

Lv23 Dry오징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