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패스파인더] 패파 챌섭 메이린 후기 (개인질문도 있음 )

후드티후후
댓글: 2 개
조회: 339
2026-06-24 07:11:57

1. 체급때문인가? 남들은 좀 쉽게 꺠는거 같은데 난 좀 느렸음 투력 3900만 연모풀도핑(명장크뎀제외) 남은시간 40초 / 4200만찐모 vip ( 콜렉터 세이람 일레리야 명예 ) 익스레드 붕뿌 우뿌 남은시간 40초였음 연모 찐모 기믹은 둘다 1번만 실패하고 기믹보상 극딜타이밍에 연모 찐모 둘다 1번빼고 제대로 박음 근데 남들은 2분~4분남던데 나는 40초 남는게 복귀패파라 못친건지 체급인지는 잘 모르겠음 걍 내가 잘 못쳤을수도 

2. 트렌지션으로 메이린 패턴피하기가 쉬움 2페에 주먹질하고 창꼽는 패턴을 제외하면 모든패턴을 트렌지션으로 피했음 --> 직업이름 트렌지션으로 바꿔야되면 개추 
----------------------------------------------------------------------------------------------------------------------------
3. 얘 챌섭에서 엔버링크 없는데 헤카테 어따 박아야됨? 일단 템페스트에 박아놓긴했는데 패파고수님들이 좀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유튭에 챌섭패파 쳐도 영상이 안보여 ::

4. 출시 떄부터 얘만 키워왔고 챌섭2나올떄 리부트에 버리고 온 패파 다시 본캐로 키우면서 좋았습니다 패파고수님들 패파가 하늘에 서는 그날까지 모두 화이팅 합시다 아자쓰 

5. 저 지금 보조 보 35 공18  / 에디 공 18퍼 쓰고있는데 해방무기에서 보보보or 보보공 뽑으면 보조 안바꿔도 되나요? ( 개인적인 질문 ) 

                                                                  감사합니다 

                    

Lv4 후드티후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