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윈드브레이커] 20분 패치후 데티카칼 (102%) 빌드

Kimgt
조회: 242
2026-06-24 07:31:38
96퍼로 깎다가 3중보약 이틀밖에 안남아서
창뱃이랑 보스칭호 충동구매하고 102퍼로 클리어 했습니다.
96퍼로도 클각 나왔는데 퇴근하고 깎을시간 없어서 배율 올려친게 아쉽네요

빌드는 칸당 4분씩 나눠서
1페 2극(오리진)
2-1) 2극(오리진)
2-2) 2극 +어센트(오리진 미루기)
2-3) 2극(오리진) + 위험할때 어센트
2-4) 1극후 2낙인 오리진 + 1낙인 준극마무리
이렇게 깼습니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