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보우마스터] 어렴풋이 알곤 있었지만 유독 보마 하루시컷이 너무 높은디 팁 있나여

유밍츄
댓글: 1 개
조회: 228
2026-06-24 18:39:24


내일 노블 들어오면 딱 이 수치인디 여기서 템 좀 바꾸고 챌섭 등급 오르고 하면 더 올라가긴 하겠지만

아무리 그래도 하루시컷 유독 보마가 너무 높은디 좀 하루시 3페에서만이라도 딜 더 끌어올릴 팁 같은거 잇나여

누가 막 어센트에 조각 죄다 때려부은뒤 하루시 잡고 스크롤로 초기화하라는 말도 있던디 그게 보마에게도 통하나여?

Lv8 유밍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