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와일드헌터] 와헌 질문 몇가지만 부탁드립니다(스티커드림)

아이콘 오오츠키
댓글: 2 개
조회: 194
2026-06-25 18:35:09
1. 극딜순서가
트랩+비컨 스인미오리진은 기본으로 깔고
6차극딜이면
시퀀스(리버티+메여축+크리인+영역전개+리레) - 3커맨드 - 인팬트리 - 오리진 - 와르칼라 - 3커맨드
그냥극딜이면
시퀀스 - 인팬트리 - 와르칼라 - 3커맨드
이게 맞을까요?

2. 가끔 3커맨드타이밍에 영역전개가 끝나서 1~2개만 쿨감받고 1개는 못받을때가 있는데 그런경우엔 안쓰고 맞추나요? 아니면 쿨 안맞아도 계속 돌리나요?

3. 3커맨드 쿨이 10초가량 남은상태에서 극딜이 돌면, 3커맨드 없이 극딜하나요?

답변해주신분들께 랜덤스티커 보내드립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