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인] 원래 저스펙 졸라 쌘가요?

아이콘 귀여운멍멍이
조회: 87
2026-06-27 04:14:35


이번 챌섭
 저배율 계속 밀고다니네요  ㄷㄷ 챌3 불독할때 시바 150퍼로도 검밑솔 안깨졌는데 ㅋㅋ 
그리고 느끼는 점이 트라이할 때 딜은 되는데 뒤져서 못깨는 경우가 훨씬 많네요; 쉐스 잘 활용하는게 오히려 딜사이클 적응하는 것보다 훨씬 어려운 듯... 쓰려했는데 쿨초 안되어있고 멈추려했는데 초기화돼서 두번 나가고 지랄났음 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