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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일드헌터] 와일드헌터가 비주류인 근본적인이유.

밮에서캣
댓글: 7 개
조회: 2466
2021-03-05 05:45:31
첫번째. 사냥의 난이도.
무릉 51~52층 치는 고스팩 와일드헌터유저가 발칸으로 미궁에서 원킬이 안나왔다고한다.
사실 와일드헌터는 원킬이 나와도 사냥이 어려운직업이다.
근데 원킬컷마저 극악을 달려버리니
와헌 원킬컷 맞출빠에 오더원킬 마크원킬 메익원킬을 노릴것이다.
(발칸이 오더/마크(260나로기준)보다 퍼뎀이 낮음

두번째. 코어강화 난이도.
와일드헌터는 총 9개의 스킬을 강화해야한다.
발칸/파택/어나더바이트
재규어스킬 4종
설치기 2종

세번째. 어중간한 포지션.
버퍼로써의 능력이 출중하지도(샤프는 메르 카인을 제외한 모든 궁수직업군의 공용스킬이므로 사실상 큰의미는없음/하울링은 공마 10퍼센트의 큰 이점을 갖고잇지만 그것만으로 '버퍼'라고 불리기는 턱없이 모자름(실제로 배틀메이지의 실질 딜증가율이 35프로인반면 와일드헌터는 10퍼센트정도로 집계됨.))

그렇다고 유틸이 빵빵하지도(210초쿨의 바인드는 재규어가 해당 몬스터 앞에 존재해야지만 발동됨(만약에 타이밍안좋게 내재규어가 몹을 공격하다가 내앞으로 텔을 타면 씹힐수잇다는것 그리고 안정적으로 사용하기위해서는 재규어스톰(포획한재규어를 모두 소환하는 스킬)을 사용후 소환된 재규어의 넓은 범위를 이용해 바인드를 사용하는것. 그러나 이또한 문제가있음. 재규어스톰의 선후딜때문.
그 선후딜로인해 몬스터가 회피할시간을 주게됨.)
Ex)
A:야 바인드 바인드!!
나:어...어!! 잠시만 (재규어스톰 사용)
A:빨리 바인드!!
나:데미안 위로뜀
A:아 극딜버프 다썻는데;;;
[이런상황이 정말 많이나옴 진짜로...]

그외에 120초쿨의 긴 시간의 무적기/재규어탑승시 상당한 선후딜/탑승후 트점후 윗점사용시 윗점이 씹히는 오류현상.등 유틸적으로도 상당한 문제를 갖고있음

그렇다고 격수의 자리도(와일드헌터 극딜기 발칸x의 모든스킬 풀코강/무릉(쿨타임마다 사용햇을때)기준 6.5퍼센트정도이다.
거의 전직업 극딜중 바이퍼와 함께 최하위가 아닐까생각이든다.
당연히 시드링효율은 똥쓰레기수준일거고
그렇다고 평딜이 무지막지하게 쎄지도않다.

솔직히 이러한 문제점속 한가지 방안을 뽑자면
그냥 애매한 딜러 애매한 버퍼 애매한 유틸이아닌
나머지를 포기하더라도 확실한 포지션을 갖게되면 좋을거같은 생각이다.

이렇게 못난 내자식... 오류도 많다 정말많다... 게임이 망하게생겼더라도 난 내자식 챙기고싶다... 흐엉 와헌 버프해ffff

Lv28 밮에서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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