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늦은감도 없지 않아있지만 아무것도 안하는거보단
뭐라도 보내보는게 좋을거같아서 간략하게 끄적여봅니다.
개인적인 생각을 남겨주세요!
1. 활 무기상수 1.3 에서 1.5로 증가
- 활직업군인 보마,윈브 둘다 딜이 약한데
무기상수를 건드려 줌으로써 같이 만족 가능
2. 3차스킬 ‘슈타이크아이젠’
- 한번더 키 입력으로 캔슬가능하게 변경
슈타이크아이젠을 사용하면 순간 경직판정인데
중간에 끊을수가 없어서 굉장히 사용하기에
리스크가 있는 스킬임.
다시 한번 키 입력으로 전진할지 말지 선택할수있는
방법이 생긴다면 유틸로써 좋은 스킬이 될수 있을거라
생각됨.
3. 3차스킬 ‘닷지’
- 왜 있는지 모르겠는 스킬. 30퍼확률로 회피후에
모든 공격이 크리티컬판정이 되는 스킬인데
필요가없음. 일반 상시적용으로 크리티컬 데미지
10퍼증가 요청. 혹은 그냥 스킬 삭제후 다른스킬을
더 좋게 만들어주셈.
4. 3차스킬 ‘퀴버카트리지’
- 진짜 모든 보마유저들의 공통적인 두통을 유발하는스킬
화살의 개수를 무한으로 변경하여 원하는 상황에
사용하고 싶은대로 사용할수있도록 변경.
*독화살 효과 - 추가방깎50% 슬로우효과 적용되게변경
5. 4차스킬 ‘폭풍의시’
- 스킬시전시 생기는 선딜레이삭제.
일반몬스터 데미지50퍼 증가 요청.
보스몬스터에게 우선적으로 타겟팅필요.
6. 4차스킬 ‘어드밴스드 퀴버’
- 다필요없고 그냥 퀴버카트리지 강화 패시브로 변경요청
특히 5차스킬인 ‘퀴버풀버스트’ 사용중에는
아예 사용조차 안되서 끝날때까지 스킬창에서
눈을 뗄수가 없음.
잘못 고정시키면 중간에 바꿀수도없음.
*마법화살에 한해서 데미지 증가로 변경요청.
7. 4차스킬 ‘언카운터블 애로우’
- 이름부터 틀렸음. 얘 셀수있음.
Y축(위아래) 범위 상향요청.
8. 4차스킬 ‘운즈샷’
- 추가 방깍 + 바인드효과 요청
9. 4차스킬 ‘아머피어싱’
- 개발진들도 이 스킬 잘 모르는거같음.
그냥 추가방무 +50퍼 최종뎀 10퍼 패시브로 요청.
10. 5차스킬 ‘퀴버풀버스트’
- 장판식이 아닌 공격이 적을 끝까지 쫓아가게 변경.
공격이 ‘보스’ 를 우선 타겟팅하게 변경.
곡사가 아닌 직사로 빠르게 공격하게끔 변경.
10~15초정도로 딜압축 요청.
11. 5차스킬 ‘애로우레인’
- 옛날처럼 중첩영역이 생길수 있도록 변경요청.
그만큼 마법화살의 생성량도 증가요청.
애로우플래터에 발동될수 있도록 변경요청.
영역의 범위또한 더욱더 넓게 증가요청.
12. 5차스킬 ‘실루엣미라주’
- 처음에 나왔을때처럼 분신생성주기 45초로 변경.
공격주기 6.5초로 변경요청.
+추가로 분신이 있을때 ‘죽음에 이르는 공격’ 을
받게될때도 분신소모.
13. 하이퍼스킬 ‘윈드오브프레이’
- 스킬쿨타임 14초로 변경요청.
사냥할때 2번젠될때 한번씩 쓰고싶음. 쿨타임이
안맞아서 상당히불편.
뭐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나 수정해야할거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엄청 간단하게만 쓰려고했는데
길어지네용. 좋은 의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