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 글안쓰는데 진짜 답답해서 써봅니다.
개발자들 코딩하는시간에 신궁재획시켜보고싶네요
하루라도좋으니 12시간동안 사냥한번 해보시면 좋을거같습니다.
첫번째-존재이유를 모르겠는 스킬
두번째-사냥시 문제점
세번째-보스시 문제점
네번째-리메이크 문제점
첫번째
정말 이해안되는 스킬들이 있습니다.
[1] - 4차 스킬 라스트맨 스탠딩 - (적을한명만공격시,좌우 80거리에 파티원이 없을시 최종뎀 10% 증가)
자유로운 전투시스템에 부합하는것 같습니다. ~할시 좀 삭제해주세요.
[2] - 3차 스킬 익스트림 아쳐리 : 석궁 - (회피율감소, 크뎀20%증가)
이게 on/off 인 이유가 있겠지만 저는 모르겠습니다.
[3] - 3차 스킬 닷지 - (30퍼확률로 회피시 모든공격은 크리티컬판정)
신궁은 자체 크리티컬 확률이 높기때문에 너무 비효율적인 스킬인것 같습니다.
[4] - 4차 일루전 스탭 - (민첩40증가, 30%확률로 추가회피 , 받는피해 20%감소)
같은스킬인데 패파는 민첩 80오르는데 얜왜 40오릅니까 이유를 모르겠네요
[5] - 스나이핑 20레벨 강화시 왜 일반몹 10%증가하는거죠? 이걸로 사냥하나요?
두번째
일단 신궁은 60초 스플릿애로우 후 60초동안
가이디드 프리저 이볼브 롱레인지트루샷 차지드에로우 를쓰면서 버팁니다. Y축 개선및 스킬 개선좀 해주세요.
1.스플릿애로우가 쿨타임일때 너무 힘듭니다.
2.피어싱의 Y축 파편을줬지만 제발 Y축좀 심지어 몹키가작으면 점프샷도 안맞아서 참..
3.차지드애로우,롱레인지트루샷 얘내둘은 제발 그냥 진짜 말이안나와요 어떻게좀바꿔주세요
세번째
보스시 무적기의 부재와 딜하는 구조의 문제
1.트루스나이핑
그나마 있는 트루스나이핑 딜링기지만 무적기로 쓰는현실.
120초 극딜직업 얘만 왜 180초인지 모르겠습니다.
1발당 미사용횟수시 쿨타임 감소기능을 넣어주거나 쿨타임을 120초로 해주면 좋겠습니다.
2.리피팅 크로스보우 카트리지
앞에 잡몹이잇으면 잡몹이맞고
몹이 작거나 움직이면 화살이 위아래로 샙니다.
보스우선과 유도기능좀 넣어주세요
3.버프쓰는시간 및 후딜 스탠스 상태이상
뭐 다른직업도 다 그렇겟지만 펫버프빼고 얘는 버프를 다쓸려면
메용2+에픽 어드벤처+크리티컬리인포스+불스아이+소울컨트랙트+스플릿 애로우+카트리지+시드링
누르느건 문제가안되는데 버프모션때문에 제자리에서 버프쓰다가 극딜 타이밍맞추기가 너무힘듭니다.
버프다쓰고 신나게 딜하는데 스턴맞고 피해야는데 못피하고
페인킬러라는 사기급스킬이 있지만 상태이상내성이 너무 부족하다고 느끼는건 저뿐인가요?
저는 유니온에도 상태이상넣고 하이퍼 스텟에도 상태이상을 찍고 갑니다..
네번째
이번 패치문제점
1.드래곤펄스 - 시드유저 죽습니다.
2.인핸스에로우 - 피어싱이 사냥시 너무 비효율적입니다.
3.포커스온 - 버프유지시간이 너무짧습니다.
3.슈타이크 아이젠 - 어디간건가요
4.프리저윙즈 그냥 얜 차라리 안나왓으면 욕안먹었을거같네요
5.무적기의부재 및 Y축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