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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우마스터] 테섭 후기+건의한 내용

밥풀놈미
댓글: 4 개
조회: 1098
2022-01-07 01:30:05
갠적으론 너무 마음에 드네용..

예전부터 화살 쏘면서 주변에 추가 화살이 투두두둑 날아가서 꽂히는 컨셉을 굉장히 좋아했는데(저에겐 그게 낭만)
진짜 제가 생각하던 만큼 이상적으로 바뀐거 같아용


사실 스킬 아이콘이 다 바뀌어서 딜 미터기 칠 때 어버버버 했네요(적응 안되서 헷갈림..)

테섭 250렙, 장착코어 폭시/플래터/파택/퀴버/언카블은 60렙 플미는 30렙인데... 

찍고 보니까 피닉스가 없네요?? 모지?? (플래터도 기록된 아이콘은 그대로넴)



언카블 딜레이는 예전이랑 똑같다고 느끼는데... 그래서 좀 더 줄여주면 좋겠고..(예전부터 답답하다고 말 많았으니!)

(사냥하면서 상하는 넓어졌지만 좌우는 그대로인거 같아서.. y축에 비해 x축이 짧게 느껴지는데.. x축 범위도 조금 길어지면 좋겠음.. 큰 문제는 없지만 조금 불편함)

이펙트는 개인차가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통일감을 주고 마음에 듭니다.


설플각도는.. 솔직히 불편하긴 하지만.. 큰 문제는 없다고 봐요

예전에 사냥할 때는 윗플을 많이 써서 "플+↑+채집"을 많이 썼고, 보스에서는 그냥 플+채집을 썼지만..
"플+↓+채집"을 적응하면 어느정도 해결될 듯?
(스킬 범위 때문에 한 번씩 조금 샹향의 플래터도 쓰는 적이 많아서 선택의 여지가 많아졌다고 생각해요)

윈드오브 프레이 이펙트는 개인적으로(적응 안돼서) 예전이 더 낫습니다.



그래서 건의한거는
1. 슈타이크 아이젠 부활(언카블 체험할 때 없다는게 조금 체감이 됐음)
2. 폭시 선딜감소(쇼케에는 줄였다고 했는데 그대로인거 같음)
3. 폭시 시전즉시 공격하지 않고 화살 한발만큼의 딜레이 후에 날아가는 거 수정
4. 폭시 3번째 화살 증발수정(리마스터 전에는 4번째 화살이 증발했는데 그대로 넘어옴)
5. 아이젠 부활시키고 미라주 코어 플래터와 통합(굳이 플래터일 필요는 없지만 기존에 쓰던 코어와 통합하면 좋겠음)



근데 폭시는 즉발이 아니라 중간에 화살이 증발하는 것처럼 첫번째 화살도 증발하는 것 처럼 느껴집니다.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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