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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우마스터] 슈타이크 아이젠이 중요한 이유

로하컹
댓글: 1 개
조회: 590
추천: 2
2022-01-12 23:14:05
윗점 // 윗점+리트리트샷 체공// 윗점+블링크체공

크게 위 3가지 상황일 때 슈타이크 아이젠은 보마가 "횡으로 이동할 수 있는 스킬", "경우에 따라 빠른 착지스킬"로 활용됨.(짦은 체공 효과도 누릴 수 있지용)

이게 설치형 텔포로는 커버가 안되는 영역인게, 애초에 발이 땅에 닿아야 텔포를 쓰던 도망을 가던 할 텐데 그냥 자유낙하할 수 밖에 없잖아용?

패턴도 다양해지고, 낙하물도 피하고, 장판도 피하고 여러모로 컨트롤 적인 요소가 많아지는 추세인데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횡 이동기"를 뺏어가면 어떡해!!

퀴버 플로우와 슈타이크 아이젠은 엄연히 다른 영역이고, 리트리샷에 붙여준 슈스탠과도 결이 달라요 ㅠㅠ (리트리트샷 상태에서 밀격맞으면 맵끝까지 날라가던거 날아가다 멈추게 만들었자나요? 근데 이걸 컨트롤적인 요소로 써먹으려면 슈스탠이 적용되는 타이밍이 변경되어야 할 것 같은데 이건 나중에 생각나면 쓸게요)

그리고 역설적으로 퀴버플로우를 잘 쓰려면 슈타이크 아이젠으로 빠르게 착지해서 발을 땅에 0.5초라도 빨리 닿게 해야 하지 않을꽈.. ?

정 싫으면 트레드같은 하향 이동기를 줘서 공중에서 자유낙하하는 것 좀 어떻게 해주세요!!

정 안되면 점프 커맨드 만들어서 윗점 이후에 다시 횡 방향점프나 하향 점프 되게 만들어줘요!! 전사도 윗점했다가 앞뒤로 움직일 수 있는데 .. 우리는 왜 안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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