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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궁] 신궁 2차 개선안 4일차

꺅쟁이
조회: 387
추천: 3
2022-01-15 22:52:59
-12일 테섭 패치 후 다시 쓰는 개선안입니다.


우선 이번 테섭은 가장 중요한 것은 빼고 나왔다고 생각됩니다.

가장 제가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4가지 개선안과 나머지 추가적인 개선안으로 작성하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개선점 4가지

1번 - 트루스나이핑 쿨타임 개선

무적기로 사용하기엔 쿨이 너무 길고, 

극딜로 사용하기엔 딜이 부족하고, 극딜 주기도 안맞음

이런 이유로 극딜, 무적기 둘다 어중간한 포지션에 놓여있는 스킬이라 생각합니다.



오류수정이라는 이유로 최종뎀 100퍼를 없앴으면 그만한 쿨 감소가 이루어 졌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아직도 그대로입니다.

개선안으로는 크게 2가지 방식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사용한 발 수 만큼 쿨 감소 (몽유도원, 생티티) - 무적기로써 기능

-쿨타임 2분으로 감소 + 데미지 증가    -   극딜기로써 기능

이 둘 중 하나는 무조건 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번 리피팅 크로스보우 카트리지 호밍화

- 극딜이 잡몹에 막혀 사용성이 떨어집니다. 보스 우선 타겟으로 바꿔주었으면 합니다



3번 라스트맨 스텐딩 제거

거리조절 매커니즘 없앤다고 했으면서 아직도 파티원과 거리조절을 하도록 강요하는 스킬입니다.

현 극딜메타에서 프레이때 최종뎀 10퍼센트 손해보는건 엄청 큰 부정적 경험입니다. 



4번 스플릿 애로우 지속시간 증가

- 현재 12초 정도 증가했습니다. 하지만 꺼졌을 때 너무 답답한 사냥성능과 보스전 평딜량을 생각하면

조금더 증가했으면 합니다. 

120초 쿨 90초 지속 정도면 많은 신궁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스플릿이 이동하는 보스에게 데미지 증발현상이 있습니다. 개선해 주세요

+ 스플릿에만 방무가 없습니다 방무 조금만 추가해주세요



추가로 개선되었으면 하는 개선점으로

- 차지드애로우 데미지나 충전형식으로 사용성 개선

- 스나이핑 뽀뽀딜 가능

- 슈타이어 아이젠, 네트 쓰로잉 부활

- 피어싱 인핸스애로우 깜빡임 제거

- 닷지나 페인킬러 내성 및 상태이상 면역시간 증가, 마스크맨 쉽 같은 어중간한 스킬 개선

이런 개선점도 있습니다.



다른 개선점을 외치는 분들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번 개선점에서도 느꼈듯 의견이 너무 갈라지면 어중간한 개선만 들어올거라 생각했고, 가장 중요한 것을 집중적으로 밀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Lv6 꺅쟁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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