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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우마스터] 슈타이크 삭제하지말고 개선을 해주세요

Ervin
댓글: 2 개
조회: 917
추천: 10
2022-01-26 06:26:57
슈타이크를 단지 사용률이 떨어지는 스킬이라는 이유로 아예 삭제시킨 것 같은데

개발팀 입장에서 봤을때는 통계상 사용률이 떨어졌던 것으로 보였어도
슈타이크 하나로 이렇게까지 불타는거 보면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는 거잖아요

데이터 집계를 어떻게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안그래도 인구수 최하위권 직업인지라
최근까지 플레이한 유저 표본 수도 적었을걸로 예상되고
그래서 만약 140렙 200렙 찍고 버려졌을 유니온캐까지 포함시켰으면
그 구간에서 레벨업만 하면 장땡인 분들이 슈타이크를 써봐야 얼마나 쓰셨겠어요
사실상 더블점프 언카만 쓰다가 목표렙 달성하자마자 끄셨을텐데 그분들은...

먼거리 한번에 이동할때
더블점프 거리 모자라서 떨어지고있을때
보스에서 넉백류에 저항할때
패턴피하려고 순간적으로 거리 좁히거나 벌릴때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이 얼마나 많은 스킬이었는데
이걸 리트샷에 슈스탠 달아주고 텔포스킬로 대체한다는게 말이됩니까?

안그래도 액티브스킬 몇개 없어서 정적인 캐릭터인데
슈타이크마저 없애면 컨하는 맛도 전보다 더 떨어지고 단조로워져서
보마할꺼면 그냥 딴짓할 생각말고 버프나 올리고 폭시나 쏘라는 소리로 들립니다

퀴버플로우 물론 좋은 스킬인건 맞지만
슈타이크랑은 쓰임새가 다르다는걸 인정해 주셨으면 좋겠고

만약 스킬 성능 자체가 떨어져서 사용률이 저조했다고 한다면
극단적으로 스킬 자체를 삭제해버리는 방향보단
카데나처럼 몹이나 지형지물에 걸고 이동하는 사양으로 개선해서
상황에따라 잘 쓸수있는 스킬로 만들어주세요

이펙트를 와이어가 달린 화살로 바꾸면 컨셉이랑도 잘 어울리고
전보다 훨씬 스타일리쉬하지 않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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