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1. 블레이드 공격력 효율 개선 무조건 받아야 할 개선사항. 블레이드때문에 고자본으로 갈 수록 투자효율이 떨어지는 이상한 구조를 개선해야함.
* 개선이 이루어질 경우 고자본의 딜 상승폭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이것만 받으면 다른 데미지 관련 상향은 굳이 필요 없을것으로 생각됨.
**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블레이드 스톰, 블레이드 토네이도, 아수라의 방무 100퍼를 없애고 패시브 방무 20~30퍼를 추가하는 등의 방무 분배를 하고 주력 스킬들의 데미지 퍼센트 조정을 해줄 필요가 있음.
2. 크리티컬 확률 개선
상시 크리티컬 100퍼센트를 맞추는 것이 당연한 현재 '적 체력 50퍼센트 이하시 크리티컬 확률 증가'와, 필중스킬을 사용하는 현 보스메타에서 '회피시 크리티컬 확률 상승'은 없는 것과 마찬가지인 옵션임. 해당 스킬들을 삭제하고 기본 크확을 올려줘야 함. (크리티컬 데미지는 유지)
3. 카르마 퓨리 개선
카르마 퓨리는 5회 반복 타격을 하기 때문에 순간이동을 하는 보스에서 딜로스가 과도하게 이루어지고 있음. 총 데미지 퍼센트 유지를 한 채 3회 반복 타격으로 바꿀 필요가 있음. (1회시 사냥터에서 불편할 것으로 예상됨)
4. 블레이드 퓨리
블레이드 퓨리는 4차 주력 사냥 스킬로 하단 범위가 너무 빈약함. 5차 이전 부정경험을 주는 원인 중 하나. 하단 범위 상향이 필요함.
이펙트
1. 파이널컷 부엉이
부엉이가 너무 큼. 주력 스킬과의 색감또한 맞지 않아 이질적인 느낌을 줌. 기존 아우라 이펙트 유지 필요
2. 주력기 스킬의 색감 통일
팬텀 블로우 - 빨/검, 블레이드 퓨리 - 주/흰, 어센션 - 주/검, 블레이드 토네이도 - 빨/검, 카르마 퓨리 - 주/흰,
아수라 - 주/흰, 써든레이드 - 빨/검
주/흰이든 빨/검이든 색감의 통일이 필요함. 개인적으로 주/흰이 극호
3. 아수라 부엉이
다른 주력스킬에는 존재조차 하지 않는 부엉이가 아수라에만 등장해 통일성을 저해함
+ 도적 공용
얼티밋 다크사이트 쿨타임 개선
다른 극딜스킬 쿨타임과 같게 180초 변경이 필요함
파란색과 빨간색 글만 읽으시면 됩니다.
다른분들이 여러가지 세세한 부분들을 짚어주셨지만 그 중 꼭 필요한 패치라고 생각되는 것들만 추려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