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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데나] 패치 방향성이 ㅈ같은건 이악물고 이해할순 있음

GRavy
댓글: 4 개
조회: 721
2022-04-22 13:44:44
지금은 패치 완성도가 문제임.

바저항보다 스킬쿨이 빨리 돌지만 보스 바저항시 잡몹에 바인드 걸리는 상황 =>스킬쿨 늘리고 그에 따른 리턴을 주던가, 바저항일때 다른 대처안이 있었어야 함

극딜시 필수 스킬이 됐음에도 극딜에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음.
- 바인드 걸기전에 캐릭 앞뒤로 위험 패턴 없는지까지 고려해야함
-더스크 극딜 시 밑으로 떨어짐,3페 하루시드 시 밑으로 떨어짐(아직 루시드는 안해봄) 매 극딜마다 버프먼저 올리고 바인드 쓴다음에 다시 올라가서 패턴 피하면서 5웨버 터뜨리기 생각보다 빡셌음( 어찌어찌 적응한다 하더라도 정상적인 구조는 아님)

애초에 텍다 패치 전부터 텍다 바인드 기능을 떼버리는게 훨씬 이득인 상황이었음. 지금은 노바대신 텍다쓰라고 스킬을 바꾼거 같은데 지금도 여전히 바인드 기능 떼버리는게 나을 정도임. 패치방향이 뭐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위에말한 바저항쿨이랑 강제이동을 고려라도 한건지 모르겠음. 만약에 고려도 안한거면 지들 무능력한거 인정하고 테섭 피드백 바탕으로 고치기라도 했어야됐는데 꼴에 존심은 있어서 쿨만 5초 줄인거로밖에 설명이 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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