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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얼블레이드] 내가 느낀 듀얼 블레이드 개선점

나는야빵야
댓글: 3 개
조회: 2143
2022-07-19 17:17:38
저는 그렇게 높은 고스펙 유저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데미지적인 부분은 제외했습니다.
게임을 게임 답게 즐기는 한 유저로서 듀블의 개선점을 작성해봅니다.

우선 전체적인 " 스킬 사운드 " 개선은 시급하다고 봅니다.
이 부분은 좀 심각하다라고 생각됩니다.
직업 컨셉에 맞지 않은 스킬 사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블레이드 어센션

이 친구는 참 애매합니다. 지금 사용되는 목적은 윗점프로 사용되고 있죠
근데 문제는 윗점 치고는 점프 높이가 상당히 애매합니다.

섀도어 보다는 낮고 , 나로 보다는 높죠
그런데 타직업들에 비해서 윗점 높이가 매우 부실하다라고 생각됩니다.

트리플 점프를 통해 연계가 가능한 장점이 있지만
애초에 높이 자체가 너무 부실하다고 생각됩니다
모험가 도적 직업 전체적으로 윗점프 높이 또는 연계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블레이드 퓨리

이 친구는 좀 심각하다라고 생각됩니다.  범위가 상당히 짧아요.
이게 전체적으로 짧은게 아니라 하단 범위만 매우 짧다라고 생각됩니다.
데미지 또한 부실하다고 생각되기도 합니다.
4차 주력기 치곤 너무 쓰레기 같은 딜량이라고 생각되지만
더 시급한건 하단 범위라고 생각됩니다.


데미지 적인 부분은 솔직히 잘모르겠습니다.
그렇지만 확실히 플레이 하면서 느낀게 전체적인 사운드 개선과
위에 말한 두가지 스킬은 꼭 개선이 되었으면 하네요


Lv35 나는야빵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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