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론 예상은 했습니다. 테섭이랑 거의 변함 없이 패치를 해왔다는 점을 들어보면... (듀블은 말이죠.)
제가 이전 글에 테섭 최종뎀 계산이 메용2 개편 로직이 포함된 것이 맞는지 질문 했었는데,
이게 포함된게 아니라면 다시 체크를 해야겠지만. (최소 무릉이 차이가 난다는 것은... 아닐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포함되고도 이정도로 체감이 없는게 현실이라면,
당연히 패치를 또 해야죠.
지난번 제 글 투표에서 평딜 보완이 54%로 극딜 보완보다 좀 더 앞섰습니다.
그래서, 평딜 위주로 개선안을 또 적어보겠습니다.
1.블레이드 퓨리
: 일반 몹 데미지 추가 기능 희망
>> 사냥 커트라인 허들이 평범하진 않습니다.
2.헌티드 엣지
: 일정시간 지속으로 변경, 그만큼 쿨타임 확 늘리고 팬블 1회 타격당 1회씩 즉발하도록 변경.
>> 이전 글과 동일하게 구조 개편이 되면 어떨까 합니다. 위 기능처럼 개편이 되면, 블카 - 블스 - 블카 - 아수라 이후의 평딜 보완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게 될겁니다.
3.카르마 퓨리
: 5연격에서 3연격으로 롤백하고 데미지 일정 폭 상향.
>> 연격을 줄임으로써 보스에서의 딜로스를 완화하고, 데미지를 상향시켜 평딜을 보완하는 바램입니다.
>> 이 내용은 2번을 안해줄거라면 해주길 바랍니다.( 두개 다 되면 어느정도 세질지 가늠을 할 수가 없어서...)
4.아수라 선딜레이
: 1초 이상 걸리는 시전 딜레이 삭제
>> 5초로 줄여주고 그만큼 초당 들어가는 데미지 비율이 커진 만큼, 선딜레이에서 발생하는 1초 부근의 극딜타임 손실이 적지 않다고 보입니다.
5.어센션
: 타격 기능 온오프화....
>> 너무 큰 욕심인지(?) 모르겠습니다. 여러분 의견은 어떠신가요?
6.얼티밋 다크사이트
>> 180초 희망합니다.
7.리마스터 이후 변경된 괴상한 사운드 및 이펙트
: 이펙트는 팬블과 아수라는 다시 해줬으면 좋겠고, 사운드는 리마스터 이후 변경된 스킬들 다 롤백 해줬으면 합니다.
>> 최소 사운드만 보면 칼잡이 컨셉 다 날아갔습니다. 더군다나 타직업 스킬사운드 복사라니요? 이펙트도 듀블 스킬들의 컨셉이 좀 따로 노는듯 합니다.
8.이베이전
: 구시대 잔재인 조건부 크확 아무런 의미도 없습니다.
>> 타직업들은 다 보정 크리확률 받고 개선되고 있는데 왜 듀블만 차별 받아야하나요.
9.플래시 뱅
: 쿨타임과 지속시간 동일하게 변경, 보스전 지속시간 반토막 삭제.
>> 보스몹 아닌 일반 몹도 지속시간이 쿨타임 보다 확연히 짧은데, 보스 몹에는 그 지속시간도 반토막 인거는 왜 있는 스킬인가요? 이거 데미지 10퍼 짜리입니다....
10.블레이드 공격력 효율
: 내용을 알고 있음에도 어려우니 귀찮아서 손 안대는게 이제는 퍼진듯 합니다.
>> 일정구간 공격력 수치별 스펙요인 보완을 고민해볼 시간도 없다는 건지....
11. 블레이드 스톰
: 상태이상 면역 추가.
>> 극딜 비율이 높은 축에 속하는 듀블의 극딜중에서도 상당 부분 차지하는 스킬의 안정성 확보.
기타 여러분이 생각하는 의견이 있으면 댓글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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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블 유저분들 메용2 바뀐 스킬 효율성 관련하여 말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