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식으로 내주면 다음 헥스도 찢겨서 나오지 않을거라는 보장이 없어요
저번에 플러리하나 줄때 왜 아츠계열강화로 주장했어요?
다음번에 보이드:강화 받으면 되니깐요
다음번에 헥스:강화 받을 수 있으니깐요
다른직업들 뜬금없는 스킬들도 묶어주면서
왜 칼리는 계열강화가 찢겨져있는거죠?
운영진 생각이 만약 이번에 보이드 강화해줄건데 스플릿하나더해주면 좋아하시겠지??
제 생각은 아닙니다
"이번 마스터리가 사냥기 중심이라 보이드를 주려했으나 비중낮은 플러리를 받았었으니 헥스도 미리하나 주겠다"
이거라면 그냥 헥스말고 다른거주세요 빼던가
1년 더 참지 뭐 참다뒈질테니깐 갈라서주세요
이번 마스터리로 이렇게 받으면 저희는 다음마스터리도 벌벌떨면서 받아야해요
다음에 레조네이트+스윕 디시빙블레이드+퓨리
안준다는 보장이 어딧어요
보이드계열로 강화하면 자신이 필요한만큼 강화할수있는 장점이 생겨요 강화를 9렙만찍고 원킬나니깐 다른거먼저올리거나하는 선택지요
근데 제일비중높은 스플릿을 묶어줘버렸으니 우리는 그냥 울면서 강화때려야 다른 직업군 딜량이라도 따라가지게 생겼습니다
사냥을 준건가요 보스를 준건가요? 사냥을 줬다면 저번에 준 플러리는 진짜 보스용 딜링기인가요? 연계직업한테 평타치라고 한건가요? 보스용을 준거라면 저번에 준 플러리는 사냥용인가요?
개발진 의도를 꼭 알려주세요 이해라도 되야 그럴수도있지....
하고 쓸테니깐요
제가생각하는 차선책
1. 다 갈아엎고 헥스3종 준다
-늦었다? 우린 그럼 언제 딜오르냐?
2.보이드 계열강화에 사냥에 그나마 도움되는 디시빙블레이드를 채용한다
-스플릿은 집어넣고 디자인팀 다시 추가업무 시키시던가하고
디시빙 주세요 레조도 딜 비중 꽤 되서 묶이면 족쇄일거 같아요
분명한건 디시빙이 좋아요 헥헥<- 이게 아니린겁니다
마스터리 한번 더 포기하겠단 소리에요 나는 1년 더 기다려보겠다고요
3.보이드: 계열강화로 마무리낸다
-이게 제일 최악이고 제가 지금나온 스플릿+보이드에 크게 뭐라하기 껄끄러운 이유에요 다른이유 안말하고 그냥 이렇게 째버릴까봐 스플릿 반대를못하겠어요
보이드강화만 줄거면 무언가 획기적이고 인정할만한 추가효과가 붙어야할것같습니다.이렇게 나오면 우린 마스터리 코어 두개다 후순위로 나열하게 생겼습니다
마무리
의도를 명확하게 알수가없어요 플러리강화에 대한 보상이랍시고 스플릿을 붙여준거라면 다른 보상을 주세요 그거보상아닙니다
하지만 계획된거라면, 계열강화를 할 생각이 없었던 거라면 지난 강화에서 깡 플러리강화가 왜 아츠계열강화로 바뀐건지, 간단하게라도 설명을 해주셔야할것 같습니다
직게보고 어느정도 반영하시는가 싶어서 글 싸지르는중이에요
이상한점 이나 의견 바로바로 달아주세요 혹시모르잖아요 보고 패치에 반영할지
문의는 하루에 전직업꺼 몇천통씩 쌓일겁니다 그거다못봐요 직게에 좋은글 추천두르고 댓글로 의견많이 쌓아놓는게 제일 좋을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칼리 만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