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 이전
템오카 : 100,833%(5초) / 60,500%(3초) / 20,166%(1초)
얼티밋 : 11,043%(1초) / 33,129(3초) / 55,215(5초)
1템오카 = 1.829얼드(저지먼트 제외)
NEWAGE 이후(마스터리 코어 : 템페스트 오브 카드 VI)
템오카 : 135,761%(3초) / 45,253%(1초)
얼티밋 : 11,043%(1초) / 33,129%(3초)
1템오카 = 4.098얼드(저지먼트 제외)
---> 템오카 의존도가 비정상적으로 높아 무릉, 수로, 펀치킹 등 재사용운빨격차가 매우 큼
DREAMER 이후(마스터리 코어 : 얼티밋 드라이브 VI)
템오카 : 135,761%(3초) / 45,253%(1초)
얼티밋 : 23,759%(1초) / 71,279%(3초)
1템오카 = 1.904얼드(저지먼트 제외)
전반적으로 6차 이전과 6차 이후의 템오카-얼드 포지션이 엇비슷하게 유지
단, 템오카가 3초로 딜압축되면서 딜 효율 및 일격필살 효율, 재사용 효율이 올라가고
아티팩트, 어빌 프리셋으로 재사용 27.5%의 접근성이 낮아져 전반적으로 효율 증대
얼드 VI의 보스모드 딜량은 적정수준으로 굉장히 잘 출시되었음
종합적으로 얼드 및 템오카의 퍼뎀이 6차 이전에 비해 2.2배 정도로 상승
현 시점 듀블의 팬블VI, 아수라VI가 정확히 2배 정도 상승한 것과 비교하면
쿨감 5초, 메르 250, 재사용 27.5%에 가까울수록 평딜 상승량은 높은 편
이후에 느와르 VI, 로카피 VI(연격기 가능성 높음)로 미래적인 부분도 양호
사냥모드 퍼뎀은 비정상적으로 높아 너프될 것(현재 20000%)
반의 반토막 나도 5000%라 파컷카블(4200%)보다 위, 일몹뎀이 붙을 필요도 없음
폰 범위 또한 버그로 수정될 것으로 보임
맠팬 스택 문제도 당연히 버그이므로 수정 예상
얼드 IV 5분 36초딜 : 93조 0889억, 얼드 점유율 5.41%, 5조 0365억
얼드 VI 5분 36초딜 : 104조 0874억, 얼드 점유율 13.39%, 13조 9389억
약 최종뎀 11.815% 상승(재사용 20% 기준)
재사용 27.5%, 벞지 70% 기준에서는 아마 최종뎀 10% 내외로 결정날 듯 합니다.
다른 건 몰라도 얼드 VI가 템오카 IV -> 템오카 VI 된 것 만큼 어마어마하게 세졌으니
추가 패시브 효과 없이 이 자체만으로도 평타 이상 친 것 같습니다..!
1. 얼드 보스모드 폰범위 오류 수정
2. 얼드 보스모드 맠팬스택 미적용 오류 수정
2가지만 우선적으로 개선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