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칼리] gpt한테 물어봤는데

봉드링킁
댓글: 6 개
조회: 1656
2025-04-10 19:23:24

✅ 패치 영향 요약

스킬명패치 내용영향 방향
디시빙 블레이드 VI계수 610% → 670%🔼 딜 +9.8% 상승
보이드 러쉬 VI착지 버그 수정➖ 실딜 변화 없음
데저트 베일설명 수정➖ 영향 없음
데스 블로섬 VI쿨 90초 → 60초, 지속 30초 → 20초🔼 쿨감 효과로 실딜 증가
오블리비온쿨 180초 → 120초, 지속 30초 → 20초🔼 실전 사용률 증가 예상
보이드 버스트쿨 180초 → 120초, 계수 하락🔼 쿨감, 🔽 계수 하향 → 상쇄 (보합)
아츠: 아스트라소환/소멸 계수 증가🔼 딜 약 +33% 상승
레조네이트: 얼티메이텀쿨 180초 → 120초, 지속 28초 → 18초🔼 주기 빨라져서 실딜 증가
헥스: 샌드스톰최종뎀 +25% → +15%🔽 극딜기 전체 딜에 간접 하락

📊 실전 딜 지분 기반 영향 분석 (5분 42초 기준)

📌 총 딜에서 헥스 최종뎀 30초 구간 차지 비중

  • 헥스 이후 30초 안에 주로 사용하는 고딜기들 지분 합:
    약 49.7% (총 딜의 절반)

📌 최종뎀 너프로 인한 실질 손해

  • 최종뎀 25% → 15% (배율로 ×1.25 → ×1.15 → 약 -8% 손해)

  • 30초 안 극딜기에만 적용되므로:

49.7%×8%=3.98% 딜 감소49.7% × 8% = boxed{3.98% text{ 딜 감소}}

???? 최종 딜 변화 계산

항목딜 변화율
🔼 디시빙 블레이드 VI+0.30%
🔼 데스 블로섬 VI+1.05%
🔼 아츠: 아스트라+1.45%
🔼 레조네이트: 얼티메이텀+2.02%
➖ 보이드 버스트±0.00%
🔽 헥스 최종뎀 하락-3.98%
총합+0.84% 상승

🔚 최종 결론 요약

✔️ 총 딜량 변화: 약 +0.8% 증가

  • 큰 차이는 아니지만, 쿨타임 단축 효과가 딜 하락분을 커버함

  • 스킬 회전률 증가로 인한 실전 체감은 오히려 상승

✔️ 극딜 구조에선 손해

  • 헥스 샌드스톰 30초 버프가 주력 딜의 절반 이상을 차지

  • 최종뎀 10%p 하락이 해당 구간 딜을 약 4% 감소시킴

✔️ 종합 판단

실질 딜량은 소폭 증가. 체감은 좋아졌지만, 극딜 집중 구조에선 손해가 생김.



라고하네용...사실 이번 겨울 유입이라 스킬 계산하는거 잘 모르는데  
3개월전 전투분석시스템 6분동안 친거 사진 보여주고 계산해달라 한거라
얼추 비슷하려나요 이상한거같으면 글 지울게여

Lv31 봉드링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