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내역에 포함됐으나 개선이 필요한 스킬들※
<메일스트롬>
-버프UI 등록추가 필수 (메일스트롬 8초를 계속 체크해야하므로 버프UI에 등록되지 않으면 시간체크가 어려움)
-딜레이 감소 필수 (딜레이패치에 제일 필요한 스킬중 하나였는데 왜 누락하였는지 의문)
-지속시간 소폭상향 필요 (패치전에는 항시 2~3초마다 재설치 했으므로 지속시간을 거의 신경쓰지 않아도 됐으나, 패치후엔 지속시간8초를 실시간으로 계속 체크해야 하므로 상당한 피로도를 유발함)
<스트로크>
-2타 딜레이 감소필수 (스트로크 체이스캔 강제화로 인한 간극발생 방지해야함)
<테이크다운>
-타점개선 조정 (확실히 전보단 긍정적이지만 이왕 개선해줄꺼면 타점을 보스추격식으로 변경하는게 깔끔해보임)
-공중사용 가능 추가필요 (땅박이 바인드 불편함니다..)
<체인아츠 퓨리(정확히는 웨벞피이나 둘의 연계성을 고려해서 퓨리로 작성)>
-압축된 지속시간에 맞게 웨벞피 쿨감률도 조정 (타 스킬과 연결되어 있는 스킬들은 세밀하게 조정해줬으면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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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내역엔 없으나 개선이 필요한 스킬들※
<논체인아츠 클로>
-쿨타임제거 필요( 점유율도 낮고 사실상 공중반동제어를 위한 유틸기로 봐야하는데, 쿨타임이 발목을 잡을때가 상당히많음)
<그여축>
-쿨초확률 세부조정 필요(초기화횟수를 낮추고 쿨초 확률을 100% 로 올려 극딜때마다 들쑥날쑥 바뀌는 딜싸이클과 딜편차를 해결해줬으면함)
<오드넌스>
-추가유틸조정 필요( 저번패치로 지속시간동안 재설치 기능이 추가되어 어느정도 완화됐지만 여전히 문제가 많은스킬... 스킬 매커니즘을 바꾸던 범위를 늘리던 좀더 조정이 필요해보임)
카데나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