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데나] 생각해보니 딜레이 패치가 오히려 너프였구나

아이콘 소라김맛나
댓글: 1 개
조회: 323
2025-09-14 17:52:01
스킬 단일 사용(캔슬 없이)을 쓰는 상황이 없는 줄 알았는데 생각을 해보니 일부러 슈스탠을 활용할 땐 캔슬을 사용하지 않고 그대로 단일 사용을 할 때가 은근 있음


뭐 요즘 보스들은 슈스탠 자체가 의미 없게 넉백에 기절까지 붙여서 자주 쓰는 기능은 아니지만 익스우같이 아직도 슈스탠이 유의미한 유틸인 소수의 보스나 기절은 걸려도 넉백까지 되면 위험하니 넉백이라도 씹자는 의미로 활용하는 상황은 간간히 있었음


근데 슈스탠이 달린 서먼 스킬들은 공격 모션 뿐만 아니라 그 뒤에 후딜까지 슈스탠이 유지가 됨
단독 사용 딜레이가 감소하니 자연스럽게 단독 사용에 있는 슈스탠 지속 시간까지 깎임


쉽게 요약하자면 
딜레이 지속 시간 = 슈스탠 지속 시간인데 딜레이가 감소됐으니 슈스탠 지속 시간도 감소됨ㅋㅋㅋㅋ



그리고 크러쉬 딜레이 감소<<< 감소가 아니라 마코 뚫으면 딜레이가 늘어나는 오류 수정이 맞겠지 창섭이 형...
옛날에 원기 시절에 오류 수정 명목으로 카데나 계속 털었으면서 이럴 땐 감소라고 선심쓰는 척 하면 안되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