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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도어] 갠적으로 이번 패치가 진짜 ㅈ같은 이유

딸기좋아해요
댓글: 6 개
조회: 1909
추천: 27
2025-10-18 13:42:21
섀도어가 너프/버프던 진입장벽이 어떻고 고점이 어떻고 간에
개발진이 섀도어를 대하는 태도가 너무 역겹다

민생최종뎀 0% 주길래 이번에는 진짜 큰 패치 오나?
딜 버프는 아니어도 구조 개선 크게 들어오나? 했는데

패치노트 까보니까 딜레이 감소?
ㅈ도 쓸데없는 일몹뎀? 특코랑 컨티 발동 안함?

근본적인 구조 개선은 개뿔 수치 딸깍하고 끝?


섀도어를 포함한 모도 담당하고 있는 개발진이 진짜로 월급 루팡이라고 생각하는게

기획자 <- 한달동안 대가리 쥐어짜서 내놓은 개선안이 스틸/플립더코인 패시브화, 베오섀 시퀀스 등록, 연막탄 재소환 기능 ㅋㅋ (수치 딸깍은 개선안으로도 안침)
개발자 <- 코드 수정에 하루는 커녕 3시간도 안 걸릴듯한 개날먹
qa <- 패치 전체적으로 수치 딸깍 밖에 없고 버그 터질만한 부분도 연막탄이랑 어썰트 밖에 없는데 그거 하나 검토 제대로 못해서 연막탄 버그 터짐


제일 짜증나는 건
ㅈ도 아닌 메획 20% 유지하면서 공격력 5 깎는 그리드
당연히 항상 풀스택 유지하는데 패시브화 시켜줬다고 데미지 5% 깎는 플립더코인
자력 풀공속인데 공격 속도 적용된 연막탄

이런 게 아니라 개발진이 일을 어떻게든 덜 하려는게 패치노트만 봐도 느껴진다는 거임
이래놓고 꺼드럭 대면서 아 이번 달도 일 열심히 했다 ㅋㅋ
이럴 거 생각하면 혈압 ㅈㄴ 오른다


이새기들은 게임을 사랑하는 게 맞나?
섀도어라는 직업에 관심이 있기는 한 건가?
그냥 일 적당히 하면서 월급 벌 생각밖에 없는 건가?

이런 거 보면 섀도어의 문제점은 섀86도, 암메 수호단도 아니다.
제일 큰 문제점은 가장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 어떤 곳인지 제대로 인지도 못하는,
인지 했더라도 고칠 생각이 없는 개발진이다

Lv1 딸기좋아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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